중국 최고 일러스트레이터 Chiya가 그려낸 풀컬러 동화 만화책... ‘동화의 숲·동화의 마음’ 출간
중국 최고 일러스트레이터 Chiya가 그려낸 풀컬러 동화 만화책... ‘동화의 숲·동화의 마음’ 출간
  • 박영선
  • 승인 2018.05.31 00: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프레임이 ‘동화의 숲’과 ‘동화의 마음’ 신간 도서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중국 일러스트레이터 Chiya는 제6~9회 중국 만화어워드 ‘금룡상’에서 최고그림책 상을 수상했고, 국내에도 출간된 바 있는 <별의 영혼술사>로 제7회 ‘일본 국제 만화상’에 입상했으며, ‘2013 원동력 중국 만화 창작 및 출판 장려 프로젝트’에 선정되었고 동시에 ‘중국 제2회 정부 문화예술상’의 최우수 만화 작품상을 수상한 명실상부 중국 최고의 그림 작가이다. Chiya의 인기는 중국뿐만 아니라, 일본에서도 대단하다.

< 동화의 숲>과 <동화의 마음>에는 금룡상에서 수상한 작품인 ‘물빛 종이비행기’, ‘미녀와 야수 변주곡’, ‘장화 신은 고양이’, ‘빨간 모자’가 수록되어 있다. 기존의 유명한 동화들을 작가 특유의 감성으로 패러디한 이 만화들은 풀컬러로 채색되어 어른, 아이 할 것 없이 감동을 자아낸다. 미려한 그림을 감상하기 위한 그림책으로서의 기능도, 동화를 새롭게 재해석한 이야기 서사로서의 탄탄함도 모두 갖춘 책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