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국제수면산업전, 4000명 사전 등록자 돌파 기념 ‘업체 모집&사전 등록’ 이벤트 실시
서울국제수면산업전, 4000명 사전 등록자 돌파 기념 ‘업체 모집&사전 등록’ 이벤트 실시
  • 김영석
  • 승인 2018.06.06 11: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전등록자 4000명 돌파 기념 참가 업체 모집 이벤트

서울국제수면산업전은 인스타그램을 통한 참관객 감사 이벤트인 ‘참가 업체 모집’ 및 사전 등록 이벤트를 6월 25까지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감사 이벤트는 6월 1일부터 6월 25일까지 시행된다. 서울국제수면산업전 사전 등록을 한 참관객 중 수면전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한 고객에게 총 150만원 상당의 수면 관련 제품을 증정한다. 또한 전시회에서 보고 싶은 업체를 @태그를 통해 소개하는 내용도 포함된다. 이를 통해 참관객들이 필요로 하는 제품을 전시회장에 배치하겠다는 것이 수면전 사무국의 설명이다.

5월에 진행되었던 사전등록 이벤트와 여러 프로모션을 통해 수면산업전 사전 등록자의 수가 4000여명을 돌파했다. 한 달간의 짧은 기간에 진행된 이벤트라는 점과 전시회가 개최되는 8월까지 두 달이나 남았다는 점을 고려했을 때 4000명이라는 사전등록자 수는 수면에 대한 참관객들의 관심이 상당하다는 것을 나타내는 지표다.

서울국제수면산업전은 이에 대한 보답으로 150만원 상당의 이벤트 경품을 새롭게 선보였다. 관련 경품들로는 맞춤 설계로 목의 피로를 풀어주는 자리로 '안마베개'(6명), 독특한 디자인과 개성있는 기능이 돋보이는 '오스트리치 타조 베개'(2명), 은은한 향으로 수면을 보조하는 '에이디스 슬리핑오일'(10명), 편안하고 트렌디한 향을 가진 '에이디스 슬리핑 스프레이'(20명)가 있다.

‘잠 못 드는 이들을 위하여’를 슬로건으로 8월 2일에서 5일까지 서울 코엑스 B홀에서 개최되는 서울국제수면산업전은 슬리포노믹스 등의 신조어로 대변되며 급부상하고 있는 수면산업을 선도하기 위한 아시아 유일의 수면 전시회다. 수면 관련 업계, 의료계 관계자들이 한 자리에 모이고 국내외 수면 관련 제품과 서비스들이 망라되며 수면 용품과 IoT를 접목한 슬립테크에서 수면 컨설팅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수면 솔루션들을 한 자리에서 확인할 수 있는 기회다.

전시회에는 다양한 수면 관련 아이디어 제품, 수면 보조 식품 그리고 최근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모션베드 관련 업체가 대거 참가한다. 또한 현장 체험의 기회를 제공하며 전시회 현장에서 전문 상담사를 통해 수면 문제 상담도 진행한다. 이 외에도 8월 전시회 동 기간에 수면 컨퍼런스를 개최하여 다양한 연사들과 함께 수면산업의 방향성을 제시할 예정이며 한국수면협회의 공식 후원을 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