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 정보도 얻고 족욕도 즐기는 예산관광안내소, 관광객 필수 코스
관광 정보도 얻고 족욕도 즐기는 예산관광안내소, 관광객 필수 코스
  • 김문희
  • 승인 2018.06.11 13: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족욕장

예산군관광안내소가 덕산을 방문하는 관광객의 필수 코스가 돼 인기를 끌고 있다.

학이 날아와 상처를 치료한 후 날아갔다는 덕산온천관광지 내에 위치한 예산군관광안내소 옆에는 누구나 무료로 즐길 수 있는 족욕장이 있어 지역주민뿐 아니라 가야산 등산객, 충의사, 가야9곡 녹색길, 명상치유숲길 트래킹 등 덕산을 방문한 많은 관광객들이 이용하고 있다.

족욕장의 온도는 39℃ 내외를 유지하고 있어 족욕을 즐기기에 적당하고 비가림 시설이 돼 있어 기상조건에 상관없이 족욕을 즐길 수 있다.

바로 옆 관광안내소 안에는 24시간 개방 화장실이 있어 족욕장 이용에 불편함이 없다.

족욕장 이용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다.

관광안내소로부터 200m 떨어진 곳에는 메타세콰이어길이 조성돼 족욕과 연계한 산책코스로 인기다. 명상치유숲길 코스 중 하나인 메타세콰이어길은 계절에 따라 다양한 꽃들이 식재돼 관광객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명상치유숲길은 2.2km의 산책 코스로 소나무, 잣나무 나무로 이뤄진 코스를 걸으며 일상생활에서 지친 심신을 해소할 수 있다. 관광안내소는 가야산의 아름다운 비경 9곳을 따라 걷는 길인 가야9곡 녹색길의 시점이기도 하다.

예산군관광안내소는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토요일, 일요일에도 운영하며 화장실은 24시간 개방한다.

또한 관광안내책자와 관광안내지도를 비롯해 다양한 관광관련 리플릿을 비치하고 있으며, 외부 관광안내판에는 관광안내지도와 예산 10경에 대한 정보를 제공한다.

군 관계자는 “단순히 관광정보를 얻으려 관광안내소를 방문한 관광객도 족욕장을 보고는 발을 담그고 가게 된다”며 “많은 관광객들이 예산관광안내소를 방문해 여행정보도 얻고 산책과 족욕도 즐기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