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국대 창업지원단, 실전창업강좌 ‘창업기업이 알아야 할 마케팅의 이해’ 수강생 모집
건국대 창업지원단, 실전창업강좌 ‘창업기업이 알아야 할 마케팅의 이해’ 수강생 모집
  • 이윤식
  • 승인 2018.06.29 17: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0명 내외의 수강생 선발 예정 '수강료는 전액 무료'

건국대학교 창업지원단은 창업을 준비 중인 대학생들과 일반인, 초기단계의 창업자들을 대상으로 하는 일반인 실전창업강좌 2기 ‘창업기업이 알아야 할 마케팅의 이해’ 수강생을 모집한다.

이번 강좌는 비즈니스 디자인을 활용한 아이템 확인, 초기창업기업의 마케팅 기법과 활용, 마케팅 전략 및 시장매트릭스 작성 등의 교육으로 구성되어 있다. 가장 큰 장점은 콘텐츠 제작자/마케터들과 함께 페이스북/인스타/유튜브 등 SNS 마케팅 방법을 이해하고, 창업 아이템별 맞춤형 콘텐츠 제작 및 실습이 진행되며 피드백과 멘토링까지 할 수 있다. 7월 10일까지 수강생을 모집하며, 강좌는 7월 17일부터 8월 6일까지 총 31시간에 걸쳐 진행된다.

이번 과정을 이수할 경우 건국대학교 창업지원단장 명의의 수료증을 받을 수 있으며, 창업지원단 연계프로그램을 통해 사후관리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 예비창업자 및 창업 3년 이내의 창업자를 대상으로 최대 1억원까지 지원하는 ‘창업아이템 사업화 지원 사업’ 등 다양한 정부지원사업의 서류평가 시 가산점이 주어진다.

향후 창업계획을 가지고 있거나 3년 이하의 초기창업자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30명 내외의 수강생을 선발할 예정이며 수강료는 전액 무료이다. 신청 방법은 건국대학교 창업지원단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참고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