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쿱미디어, ‘동그리 카카오톡 이모티콘 시즌 3’ 출시
스쿱미디어, ‘동그리 카카오톡 이모티콘 시즌 3’ 출시
  • 윤배근
  • 승인 2018.01.03 10: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바일 서비스 전문기업 스쿱미디어(대표 신진욱)가 인기 캐릭터 ‘동그리’의 신규 이모티콘 시즌 3 ‘동그리는 동글동글해’를 2일 신규 론칭했다.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짤방’으로 유명한 ‘동그리’는 동그란 얼굴에 커다란 눈과 빨간 볼이 인상적인 캐릭터로 특유의 익살스러운 표정과 귀여운 제스처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팬들이 직접 만든 수제 스티커사진과 각종 패러디 짤, 팬 아트 제작 영상까지 다양한 콘텐츠가 유튜브 등 각종 SNS를 통해 공유되며 화제를 모았다.

‘동그리’ 시즌 1, 2는 2016년 카카오톡 이모티콘 어워드에서 발표한 가장 인기 있는 이모티콘 중 하나다. 특히 비즈 이모티콘 쿠폰으로 가장 많이 판매된 캐릭터로 공식 발표되기도 했다.

한편 동그리 이모티콘 시즌 3 출시를 기념하여 동그리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풍성한 이벤트가 1월 7일까지 실시된다.

이벤트 게시물에 ‘좋아요’를 누르고 게시물을 공유한 후 댓글로 동그리에게 축하 메시지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동그리 휴대폰 케이스와 투명 스티커를 증정한다.

이 밖에 자세한 내용은 동그리의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스쿱미디어는 앞으로 지속적으로 이모티콘과 출시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며 동그리 캐릭터로 모바일 콘텐츠뿐만 아니라 다양한 상품까지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