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썸플레이스, ‘더블브루’ 연속 할인 모바일 앱 이벤트 실시
투썸플레이스, ‘더블브루’ 연속 할인 모바일 앱 이벤트 실시
  • 강용태
  • 승인 2018.07.11 12: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썸플레이스 투썸 모바일 앱 더블브루 할인 이벤트 실시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가 ‘투썸 모바일 앱’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더블브루’ 커피 할인 쿠폰을 연속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17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행사는 투썸 모바일 앱에 접속 후 ‘더블브루 마시고! 더블혜택 즐기자!’ 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우선 행사 기간 동안 이벤트 화면의 응모하기 버튼을 누른 응모자 전원에게 더블브루 1000원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이후 해당 쿠폰을 사용해 더블브루를 구매하면 2000원 할인 쿠폰이 추가 발행되어 연이어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쿠폰은 응모일 기준 다음 날 앱에서 발행되며 ID당 1회 한정이다. 단, 금·토·일 응모자는 그다음 주 월요일에 받을 수 있다. 이외 자세한 사항은 쿠폰 발급 시 유의사항을 확인하면 된다.

투썸플레이스는 일명 ‘김태리 커피’로 알려진 더블브루를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아이스로도 맛있는 더블브루와 함께 올여름 무더위를 잠시나마 잊기 바란다고 밝혔다.

밀레니얼 세대의 대표 배우 김태리가 TV 광고를 통해 알린 ‘더블브루(Double Brew)’는 에스프레소의 진한 맛과 콜드브루의 부드러운 맛이 어우러진 커피다. 각기 다른 두 가지의 커피가 섞여 다채로운 맛을 내며 세련된 균형감과 깨끗한 뒷맛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