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 스마트 시대 미래 전망...‘2018 스마트앱 트렌드 컨퍼런스’ 개최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 스마트 시대 미래 전망...‘2018 스마트앱 트렌드 컨퍼런스’ 개최
  • 이윤식
  • 승인 2018.02.12 23: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퍼런스 포스터

인터넷 전문가의 복리 증진 및 정보와 지식의 교류를 위해 설립된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협회장 김철균)가 2월 27일(화)부터 28일(수)까지 양일간 서울 강남구 역삼동에 위치한 포스코 P&S 이벤트 홀에서 ‘2018 스마트앱 트렌드 컨퍼런스’를 개최한다.

스마트앱 트렌드 컨퍼런스는 모바일앱 분야 전문가들과 인터넷 주요 이슈와 트렌드에 관심이 있는 일반인들 대상으로 모바일앱 분야의 트렌드 이슈 분석 및 다양한 사례를 제공하여 스마트 시대의 미래를 전망해 보는 자리이다.

이번 컨퍼런스는 ‘2018 모바일앱 분야 트렌드 전망!’이란 주제로 스마트앱어워드 2017 영예의 대상 수상작 중 가장 혁신적인 성과로 주목받는 모바일 서비스 실무책임자 및 관련 분야 오피니언리더를 강연자로 초빙해 모바일 환경의 전반적인 트렌드를 분석하고 전망한다.

먼저 컨퍼런스 첫째 날에 스마트앱 최고대상을 수상한 ‘L.pay의 서비스 구축사례’를 비롯한 다양한 사례 강연과 ‘2018모바일 트렌드 전망’, ‘실감나는 VR경험 디자인’, ‘4차 산업혁명 시대의 디지털 비즈니스’ 주제로 특별강연이 진행될 예정이다.

둘째 날에는 마케팅 이노베이션대상을 수상한 ‘신라인터넷면세점 서비스 구축사례’와 함께 다양한 사례 강연과 ‘브랜드의 스토리를 담은 UX디자인’, ‘블록체인 기술의 이해와 활용’, ‘AI 머신러닝과 함께하는 모바일 앱마케팅 트렌드’ 주제로 특별 강연으로 펼쳐질 예정 이어 양일간 진행되는 컨퍼런스에 모바일 서비스 구축 실무자 및 책임자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가 기대된다.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 김철균 협회장은 “이번 컨퍼런스를 통해 많은 분이 모바일앱 기획에서부터 서비스 제공까지의 전반적인 노하우와 최신 정보를 습득하여 개개인의 수준을 향상할 수 있는 다양한 인사이트를 경험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