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채용 소식...한국자산관리공사-KOTRA-제주테크노파크-한국선급-캠틱종합기술원, 인턴·신입·경력 직원 채용 중
8월 채용 소식...한국자산관리공사-KOTRA-제주테크노파크-한국선급-캠틱종합기술원, 인턴·신입·경력 직원 채용 중
  • 강용태
  • 승인 2018.07.30 12: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자산관리공사, 제주테크노파크, KOTRA, 한국선급, 캠틱종합기술원에서 인턴·신입·경력 직원을 채용 중이다. 취업포털 커리어(대표 강석린)가 주요 기업의 8월 채용 소식을 발표했다.

한국자산관리공사는 2018년도 전문 경력직을 모집한다. 모집 분야 및 인원은 금융시장조사연구(1명), 미래경영컨설팅(1명), 회계(8명) 로 복수지원은 불가하다. 분야별 학력·경력·자격·우대사항이 상이하므로 꼼꼼한 공고 확인은 필수다. 서류전형-1차면접-2차면접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하며 신체검사, 신원조사 등 관련 절차가 종료된 후 9월 중 최종 임용될 예정이다. 입사지원서는 다음달 13일(월) 17시까지 인터넷 접수하면 된다.

제주테크노파크가 5급 기술직 및 연구직을 모집한다. 모집 분야 및 인원은 음료제조설비 운영 및 제품개발(1명), ITSW융합 사업추진 및 사업발굴(1명), 에너지융합 사업 기획 및 연구개발, 관련장비·시설 운영(1명), 버섯자원 연구개발(1명), 식품생산 장비운영 및 제품개발(2명), 전산(1명) 이다. 자격요건은 학사 이상의 졸업자격을 가진 자, 전문학사학위 취득 후 2년 이상 경력자, 고졸 이상의 4년 이상 경력자 중 1가지라도 해당하면 응시 가능하며, 어학 및 자격사항은 채용공고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원서는 다음달 9일(목) 18시까지 이메일 접수하면 된다.

KOTRA(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는 국제통상 분야 워싱턴 무역관장을 모집한다. 별도의 자격기준은 없으나 미국 현지에 체류하여 민간기업 또는 공공기관의 부서 책임자로 3년 이상 한-미 통상, 무역, 투자 등 분야에서 전문경력을 보유한 자만 지원할 수 있다. 서류심사-능력심사(외국어테스트, 관장역량평가, 인성검사)-최종면접 순으로 채용을 진행하며, 최종 합격자는 3년 계약직으로 근무하게 된다. 임기 후에는 별도 성과 평가를 통해 1년씩 계약 연장이 가능하다. 지원서는 다음달 9일(목) 18시까지 온라인 접수하면 된다.

한국선급이 계약직 직원을 모집한다. 모집 분야 및 인원은 교육(1명), 화학(1명), 전기(2명) 로 계약 기간은 1년 단위다. 학사 이상인 자만 지원 가능하나 전공·경력·우대사항·근무지 등이 상이하므로 꼼꼼한 공고 확인은 필수다. 전형과정은 서류심사-면접전형(직무면접, 영어면접, 종합면접)-신체검사 순이며, 모든 면접은 블라인드 방식으로 진행된다. 지원서는 다음달 7일(화) 18시까지 홈페이지 접수하면 된다.

캠틱종합기술원은 2018년 하반기 직원을 모집한다. 모집 분야는 플라스틱 사출금형조립 및 사상(생산기술팀), 재무회계(경영지원팀) 이며 각 1명씩 채용한다. 생산기술팀은 학력에 관계 없이 해당 직무 경력 4년 이상 보유자, 경영지원팀은 학사학위 이상 취득자이자 재무회계 분야 경력 5년 이하인 자만 지원할 수 있다. 서류심사-인성역량검사-면접전형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한다. 원서는 다음달 5일(일)까지 온라인 입사지원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