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립서초유스센터, '재즈와 유럽음악여행' 테마... ‘서초 청소년 오케스트라 정기 연주회’ 개최
구립서초유스센터, '재즈와 유럽음악여행' 테마... ‘서초 청소년 오케스트라 정기 연주회’ 개최
  • 박영선
  • 승인 2018.07.30 14: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월 7일(화) 18시까지 사전신청 가능...연주회는 전석 무료

‘나르샤!서청문’ 오늘의 예술 ‘서초 청소년 오케스트라 정기 연주회’가 2018년 8월 10일(금) 저녁 8시부터 해설과 함께하는 ‘재즈와 유럽음악여행’을 테마로 서초구에 위치한 흰물결아트센터에서 진행된다.

구립서초유스센터는 행복 문화 관광도시인 서초지역 내의 문화교육기관 인프라를 이용한 문화예술교육 및 체험 등을 지원하여 청소년들이 꿈과 끼를 펼쳐 문화예술가로 날아오를 수 있도록 하는 ‘나르샤! 서청문’ 특화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나르샤! 서청문’ 특화사업은 현재 다양한 문화예술 분야를 체험하고 관심을 증대할 수 있는 오늘의 예술 과정으로, 청소년 댄스 배틀 프로그램, 하상욱 작가와 함께한 문화예술명사 토크콘서트를 진행했다. 8월에는 청소년 오케스트라 연주회를 지원 및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연주회는 러시아, 노르웨이, 헝가리, 프랑스, 스페인, 미국의 각 클래식 대표 모음곡들로 이루어져 있으며 곡에 대한 해설과 함께 어우러져 클래식 음악이 어렵고 지루하다는 선입견을 없애고, 청소년들의 호응과 관심을 이끌어낼 것으로 기대한다.

이대희 관장은 “연주회를 준비한 서초 청소년 오케스트라 단원들의 성장과 연주회에 참여하는 청소년들의 클래식에 대한 관심이 기대된다”며 “청소년들이 모두 즐기고 한층 성장할 수 있는 연주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연주회는 전석 무료이며, 7월 24일(화)부터 8월 7일(화) 18시까지 사전신청 가능하다. 문의는 구립서초유스센터 사업팀으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