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유아 인성놀이 ‘볼래볼래’, 전국 홈플러스 문화센터 50%할인 행사 진행
영유아 인성놀이 ‘볼래볼래’, 전국 홈플러스 문화센터 50%할인 행사 진행
  • 박영선
  • 승인 2018.08.07 10: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유아 아이들이 볼래볼래 볼래뮤직 강좌를 듣고 있다

주식회사 뉴플레이가 운영하는 신나는 영유아 인성놀이 ‘볼래볼래’가 상표등록출원 기념으로 전국 홈플러스 문화센터 50%할인 혜택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2018년 8월 1일부터 시작된 가을학기(9월~11월) 강좌 접수기간에 진행되는 50%할인 행사는 인성놀이 컨텐츠 업계 최저가로 진행되며, 전국 홈플러스 문화센터 약 80개 지점에서 동시 참여한다.

뉴플레이는 이번 50% 할인행사가 ‘볼래볼래’의 상표등록출원과 홈플러스 문화센터 입점 1주년 기념으로 진행하는 행사로서 기존 보유중인 영유아 인성교육 프로그램 저작권과 더불어 대외 신인도를 높이고 고객들의 신뢰도를 제고하고자 하는 것을 목적으로 두고 있다.

또 하나의 보유 콘텐츠인 대한민국 대표 영유아 음악장르놀이 ‘볼래뮤직’은 고양문화재단 산하 어울림문화학교에서 발간중인 웹진에 실리는 쾌거를 이루었다. 지역 문화센터를 통해서 영유아 음악 프로그램인 ‘볼래뮤직’으로 지역주민들과 소통을 하게 되었다.

뉴플레이의 윤성화 영업총괄 본부장은 “더 할인된 가격으로 고객에게 더욱 가깝게 그리고 더욱 많이 만날 수 있게 되어서 행복하다. 꾸준한 프로그램 개발과 소통으로 학부모와 고객이 더욱 신뢰하고 참여 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 ‘볼래볼래’ 홈플러스 문화센터 50% 할인행사로 조기 접수 마감이 될 수 있으므로 신청시 미리 해당 지역 지점에 문의하는 것을 권장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