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라디오 "에헤라디오-간큰인터뷰" "나상도는 트로트계의 싸이"..."한여름, 홍진영 자리 위협"
MBC라디오 "에헤라디오-간큰인터뷰" "나상도는 트로트계의 싸이"..."한여름, 홍진영 자리 위협"
  • 박영선
  • 승인 2018.08.09 10: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MBC라디오 "에헤라디오-간큰인터뷰" "나상도는 트로트계의 싸이"..."한여름, 홍진영 자리 위협"
[도농라이프타임즈] 지난 8일 MBC ‘안영미, 최욱의 에헤라디오(이하 에헤라디오)’의 ‘간큰인터뷰’ 코너에는 트로트 삼남매 코요태 신지와 나상도, 한여름이 출연했다.

'보이는 라디오'로 진행된 간큰인터뷰에서 신지는 자신이 아끼는 후배인 트로트 가수 '나상도'를 "비슷한 가수를 찾을 수 없을 것"이라고 소개했다. 개성 있는 외모에서부터 목소리까지 나상도에 대한 극찬을 아끼지 않으며 나상도에 대한 신지의 후배 사랑을 확인할 수 있었다.

코요태 신지가 아닌 트로트 가수로 자신을 소개한 신지는 신곡 '착한 여자'를 아주 맛깔스럽게 라이브로 소화했다. 이어서 나상도가 '벌떡 일어나'를 열창했다.

노래가 끝나자 최욱은 나상도를 두고 '트로트계의 싸이'라고 극찬했고 안영미는 "제목부터 너무 마음에 든다"고 말해 스튜디오를 웃음 바다로 만들기도 했다.

데뷔한 지 100일도 안 된 갓신인 한여름은 자신의 신곡 '방가방가'를 "뽕?과 EDM을 접목한 일명 '뽕디엠' 장르의 노래"로 소개하며 신인답지 않은 카메라 시선 처리로 선배인 신지를 깜짝 놀라게 했다.

신지는 "보이는 라디오에서 저렇게 카메라 시선 처리를 잘하는 가수는 처음 본다"며 "힘이 없어 보였는데 노래를 들어보니 깜짝 놀랐다"고 칭찬을 아끼지 않았고 최욱은 "홍진영 자리가 위험하다. 신인 한여름이 홍진영의 자리를 위협하고 있다"고 극찬했다.

한편, 이날 신지는 오는 9월에 방송 예정인 '진짜사나이300' 과 관련해 훈련을 받았던 당시 소감을 잠깐 전하기도 했다.

MBC 표준FM ‘안영미, 최욱의 에헤라디오’는 평일 저녁 8시 25분부터 10시까지 방송된다. PC 및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 ‘mini’를 통해서도 들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