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ES24, '디즈니 전문관 오픈' 특별 프로모션 실시
YES24, '디즈니 전문관 오픈' 특별 프로모션 실시
  • 김영석
  • 승인 2018.08.14 10: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도서, eBook뿐 아니라 영화, 기프트, 패션, 등에 이르기까지 ‘디즈니’ 관련 다양한 상품 소개
9월 2일까지 오픈 기념 특별 이벤트 통해 ‘상하이 디즈니랜드 여행권’, ‘마블 레고 패키지’ 등 푸짐한 경품 증정
예스24 디즈니 전문관 오픈 기념 경품 이벤트 웹자보

예스24(대표 김기호·김석환)가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와의 라이선스 협약을 통해 ‘예스24 디즈니 전문관’을 오픈하고,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예스24는 디즈니 전문관 운영을 통해 도서 및 eBook뿐만 아니라 영화, DVD/BD, CD/LP, 문구/GIFT, 패션에 이르기까지 디즈니와 관련된 다양한 상품들을 총망라하여 소개하고, 예스24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예스24 X 디즈니 스페셜 굿즈’도 선보인다.

특히 디즈니 전문관 페이지 내에 디즈니(DISNEY) 및 픽사(PIXAR), 마블(MARVEL), 스타워즈(STAR WARS) 브랜드 별 페이지를 별도로 마련해 브랜드 별 최신 개봉 영화 및 역대 영화 정보를 소개한다. 관련 도서 및 상품들도 브랜드 별 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예스24는 디즈니 전문관 오픈을 기념해 경품 이벤트를 9월 2일까지 진행한다. 페이지 곳곳에 숨겨져 있는 미키 마우스와 친구들(미니 마우스, 도날드 덕, 데이지 덕, 플루토) 스티커를 찾아 클릭하면 스티커 5개를 찾을 때마다 원하는 경품에 응모 가능한 응모권 1장을 지급하는 방식이다.

경품은 추첨을 통해 상하이 디즈니랜드 여행권, 마블 레고 패키지, 안녕! 겨울왕국 특별전 초대권, YES포인트 5천원이 증정되며, 디즈니 브랜드 별 추천 상품을 3만원 이상 구입하면 응모권 3장을 추가로 획득할 수 있다. 해당 이벤트는 PC에서 응모가 가능하다.

최성열 예스24 마케팅본부장은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많은 사랑을 받아 온 디즈니와의 협업을 통해 보다 많은 고객에게 디즈니 관련 상품과 혜택을 제공하고자 디즈니 전문관을 오픈하게 됐다”며 “영화를 통해 처음 정보를 접하게 되는 팬들을 위해 좋아하는 브랜드에 대한 정보를 한 곳에서 즐길 수 있도록 페이지 구성에 힘썼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