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먼다큐 사람이 좋다" 15년 무명 시절 이겨낸 7전 8기 사나이, 뮤지컬 배우 민우혁…한 지붕 즐거운 4대 가족 이야기 대공개!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 15년 무명 시절 이겨낸 7전 8기 사나이, 뮤지컬 배우 민우혁…한 지붕 즐거운 4대 가족 이야기 대공개!
  • 박영선
  • 승인 2018.08.14 11: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 15년 무명 시절 이겨낸 7전 8기 사나이, 뮤지컬 배우 민우혁…한 지붕 즐거운 4대 가족 이야기 대공개!

[도농라이프타임즈] 오늘 14일 방송되는 MBC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에서는 15년 무명 시절을 이겨내고 뮤지컬 스타로 우뚝 선 뮤지컬배우 민우혁를 만나본다.

민우혁은 뛰어난 가창력, 연기력에 훈훈한 외모로 불과 6년 만에 단역에서 대세 뮤지컬 배우로 떠오르며 대형 뮤지컬 주역으로 우뚝 섰다. 하지만 그의 이름을 대중에게 알리기까지 무려 15년의 기약 없는 무명시절이 있었다. 지난 2004년 솔로 앨범 준비 당시 기획사 사기를 당해 8천만 원 정도의 빚을 얻기도 하고, 매니저에게 감금 폭행을 당해 뇌진탕으로 7번이나 입원하는 수모도 겪었다. 최악의 상황에 놓여있던 민우혁에게 2011년에 만난 아내 이세미는 그야말로 민우혁을 살려낸 구원자였다. 조건 없이 남편을 믿고 지지하며 다시 민우혁을 무대로 향하게 한 아내의 희생을 알기에 애처가가 될 수 밖에 없다는 민우혁과 이세미의 7년간의 이야기를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에서 공개한다.

어린 시절부터 부모님과 떨어져 지낸 탓에 온 가족이 함께 사는 것을 꿈꿔온 민우혁이 최근 15년 만에 ‘내 집 마련’에 성공했다. 어린 시절 가난했던 탓에 집 안에 화장실이 없어 볼 일을 보기 위해 한참을 걸어나가야 했던 민우혁은 화장실이 있는 집으로 이사 가는 것이 소원이었는데, 그래서 그에게 ‘내 집 마련’은 더욱 특별하다. 85세의 나이에도 살림을 도맡아 주시는 할머니, 식당 운영을 하면서도 육아를 담당해 주시는 부모님, 쇼호스트 일에 육아까지 살뜰히 해내는 아내 세미, 아빠 바라기 아들 이든이, 그리고 주말마다 놀러 오는 장인, 장모님까지 3년 째 한 지붕 아래 모여 사는 4대 가족의 특별한 이야기를 만나본다.

85세 할머니부터 4세 아들까지 4대 일곱 가족이 서로 아끼고 유쾌하게 살아가는 대가족의 가슴 따뜻해지는 이야기 MBC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 민우혁 편은 14일 오후 8시 55분에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