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9회 누림콘서트-썸머 누림 성료..."도내 장애인 대상, 문화·예술 활성화 위해 관련 사업 지속해서 추진"
제9회 누림콘서트-썸머 누림 성료..."도내 장애인 대상, 문화·예술 활성화 위해 관련 사업 지속해서 추진"
  • 박철주
  • 승인 2018.08.21 17: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도장애인복지종합지원센터(이하 누림센터)가 21일(화) 경기도 고양시에 위치한 고양시덕양행신종합사회복지관 대강당에서 장애인복지시설 장애인 및 지역주민 등 2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9회 누림콘서트 - 썸머 누림’을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번 콘서트는 누림센터와 고양시덕양행신종합사회복지관이 협력하여 도 내 장애인 사회참여 및 문화 향유 기회를 제공함은 물론 지역주민들도 함께 즐길 수 있는 시간이 되어 더욱 뜻깊게 개최되었다.

경기도를 대표하는 장애인 전문 공연단 ‘라온우리 난타단’의 난타 퍼포먼스로 콘서트의 시작을 열었으며 관객과 함께하는 체험형 ‘버블아트’ 공연이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또한 트로트 가수 ‘문지은’의 에너지 넘치는 트로트 메들리 등 관객이 선호에 맞는 선곡을 통해 흥겨운 분위기를 연출했다.

콘서트를 관람한 한 장애인은 평소 자주 드나들던 복지관에 찾아오는 문화공연이 열려서 기뻤다며 앞으로도 이런 콘서트가 많이 생겼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앞으로도 누림센터는 도내 장애인을 대상으로 문화·예술 활성화를 위해 관련 사업을 지속해서 추진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