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양아리랑시장, 시민과 함께하는 '2018 한가위 주전부리먹거리투어' 실시
밀양아리랑시장, 시민과 함께하는 '2018 한가위 주전부리먹거리투어' 실시
  • 강용태
  • 승인 2018.09.01 11: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남 밀양시 밀양아리랑시장에서 9월 14일(금), 15일(토) 이틀간 오후 5시부터 10시까지 ‘한가위 주전부리먹거리투어’가 개최된다.

한가위 주전부리먹거리투어는 밀양시, 중소벤처기업부,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에서 주최하며, 밀양아리랑시장 문화관광형시장 육성사업단에서 주관, 핀연구소에서 시행한다.

이번에 진행하는 한가위 주전부리먹거리투어는 풍성한 한가위를 테마로 다양한 먹거리가 함께하며, 고객들의 오감 만족과 함께 많은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이벤트를 구성해 다양한 즐길거리를 제공한다.

이벤트로 먹거리 스탬프 투어, 대왕 윷놀이, 다트 던지기 등을 진행하며, 해당 이벤트에 참가하는 고객에게 소정의 상품과 시장에서 사용가능한 온누리상품권을 지급할 예정이다.

또한 해당 행사일 외 10월 12~13일, 19~20일에도 다양한 테마와 먹거리, 즐길거리를 고객들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밀양아리랑시장 문화관광형시장 육성사업단 장명진 단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사람들이 시장에 편한 분위기로 놀러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시장이 되었으면 한다”며 “시민여러분들의 많은 참여를 부탁한다”고 밝혔다.

한편 9월 주전부리먹거리투어는 밀양시에서 주최하는 시민참여 멀티미디어 쇼인 밀양강 오딧세이와 나란히 10월 12일, 13일에 열릴 예정이며 사업단 주관 제 2차 미니창업 박람회도 같은 날 열린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