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세먼지의 예방-대책, '2018 에어페어-미세먼지 및 공기산업박람회' 열린다
미세먼지의 예방-대책, '2018 에어페어-미세먼지 및 공기산업박람회' 열린다
  • 김영석
  • 승인 2018.09.03 13: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공기 질 개선의 중요성 및 재조명 필요
- 미세먼지 관련 정책 논의의 장 및 관련 산업 트렌드 선도의 장
▲ 2018 에어페어-미세먼지 및 공기산업박람회 개최

[도농라이프타임즈] 한국공기청정협회와 케이훼어스가 공동 주최, 주관하고 환경부에서 공식 후원하는‘제1회 에어페어-미세먼지 및 공기산업박람회’(이하 Air Fair 2018)가 오는 9월 18일부터 20일까지 3일간 코엑스 C 홀에서 개최된다.

‘Air Fair 2018’은 최근 미세먼지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는 가운데 미세먼지의 근본적 문제 해결을 위한 예방 및 대책, 환경 개선 솔루션을 공유할 수 있는 박람회이다.

전시품목으로는 에어 가전, 미세먼지센서, 미세먼지 저감장치, 공기 정화설비, 에어필터, 에어 안티 폴루션 용품, 오염제어 설비, 에어 IOT 시스템, 기타 미세먼지 및 공기 산업 관련 설비 및 용품들이 참가하여 공기 산업 분야의 경쟁력 강화와 정보교류의 장을 마련한다.

LG전자, 삼성전자, 코웨이 등은 본 전시회를 통해 대대적인 에어가전 신제품 라인업을 선보일 예정이며, 동시 행사로는 실내환경학회 2018 연차 학술대회, 한국공기청정협회 제2회 연차 심포지엄, 공기의 날 그림 공모전 수상작 전시, 참가업체 신제품 발표회 등이 준비될 예정이다. 또한 전시장 내 미세먼지 체험관에서는 가정 안에서 발생되는 미세먼지를 직접 육안으로 확인할 수 기회를 제공하며, 마스크 올바른 착용법, 공기청정기 바로 사용하기 등의 교육 및 체험 부스도 준비된다.

주최 측은 “미세먼지에 대한 위험성이 커지면서 관련 분야의 신제품, 신기술에 대한 정보를 얻고자 하는 수요가 커지고 있다. 이에 관련 상품과 기술을 소개하여, 미세먼지에 관심 있어 하는 일반 관람객 뿐 아니라, 학교, 공공시설 관리자 및 관련 산업 종사자 까지 모두 아우를 수 있는 전시회를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최신형 공기청정기를 포함, 다양하고 풍성한 경품 이벤트는 관람객들에게 또 다른 재미를 선사할 것이다.”며 관람을 독려했다.

자세한 사항은 에어페어-미세먼지 및 공기산업 박람회의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홈페이지 내에서 무료 사전등록을 신청하면 입장료 없이 박람회 관람이 가능하다. 또한 공식 SNS를 통해 업계 이슈와 행사 소식이 지속적으로 업데이트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