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블결혼정보, 홀로 되신 부모님을 위한 '한가위감사 이벤트' 열어
노블결혼정보, 홀로 되신 부모님을 위한 '한가위감사 이벤트' 열어
  • 김길삼
  • 승인 2018.09.18 13: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8년 9월 5일부터 10월 31일까지 접수... 선착순 각 150명 한정

한가위를 맞아 노블결혼정보(대표이사 김성근)는 한가위감사 효도선물로 홀로 되신 부모님을 위한 이벤트를 열었다. 홀로 외로운 여생을 보내고 계시는 분들을 위해 사랑과 행복, 건강한 삶을 영위할 수 있도록 자녀들이 등록하여 효도선물을 드리는 방식이다.

이는 남자 65세 이상, 여자 60세 이상만 등록 가능하며 남/여, 이혼 또는 사별자만 해당한다. 김성근 대표이사는 ‘자식이 열 명이 있어도 홀로 되신 외로운 부모님의 심정을 모른다’ 고 하며, ‘새로운 반려자를 만나 항상 건강하고 즐거운 삶을 살 수 있도록 만남의 기회를 만들어 드리고 싶다’고 말했다.

노블결혼정보 회사는 15년의 전통으로 결혼적령기 자녀를 둔 부모님들과 선남선녀들의 인지도에서도 높은 평을 받고 있다. 고품격 결혼정보회사 노블은 탑브랜드로서의 자부심을 지켜가는 동시에 가족과 같은 세심한 배려와 인간적인 신뢰를 바탕으로 다른 곳에서 경험하지 못한 차원 높은 서비스를 위해 노력하며 고급 법조인, 전문직, 재력가, 카이스트 석·박사 연구원, 초·중등 남/여 교사 및 공무원, 공기업 등 전국우수회원과 의사, 약사, 엘리트 추천회원을 특별관리 한다.

이 행사는 2018년 9월 5일부터 10월 31일까지 접수 받으며 선착순 각 150명 한정한다. 사규에 따른 엄격한 서류심사 후에 회원 자격이 주어지며 지역은 전국 거주자 접수 가능하다. 또한, 효도선물 이벤트와 겸하여 초혼과 재혼 회원들에게는 성혼책임제 330만원의 50%할인 금액으로 165만원에 성혼비 없이 1년동안 진행 예정이며, 선착순 150명에 포함해서 이벤트 기간 내 회원 접수를 받는다.

그리고 특히 노블결혼정보 부산지사에서는 실버회원 전담 최희현 이사가 직접 회원관리를 담당하며, 등록비용은 부모님들을 위한 효도선물로 기본회원관리비 55만원에 진행한다고 한다. 실버회원들의 만남에 대한 서비스 및 전반적인 행사는 회사의 특별관리시스템에 따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