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어리그 2018-2019 최신판 ‘영국 축구 여행 완벽 가이드북’ 출간
프리미어리그 2018-2019 최신판 ‘영국 축구 여행 완벽 가이드북’ 출간
  • 이윤식
  • 승인 2018.09.18 16: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4개 구단 완벽 분석부터 축구 여행 비용, 경기 티켓 구매법까지
카멜북스가 출간한 영국 축구 여행 완벽 가이드북 표지

카멜북스가 프리미어리그 여행 가이드북 2018-2019 최신판 ‘영국 축구 여행 완벽 가이드북’을 출간했다고 17일 밝혔다.

매년 8월 폭발적인 인기를 구가하는 축구 리그가 개최된다. 바로 프리미어리그이다. 국내에서도 레알 마드리드 CF,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FC, AC 밀란 등 유럽 축구가 유명해지면서 고화질 TV나 컴퓨터 화면으로 새벽까지 경기를 관람하느라 밤잠 설치는 축구팬이 증가했다.

특히 박지성이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FC 선수로 활약하게 되면서 우리나라 축구팬들은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에 더 높은 관심을 보이기 시작했다.

더불어 TV 화면 대신 영국 현지에서 직접 경기를 관람하는 ‘축구 여행’에 대한 관심도 많아져 프리미어리그를 눈앞에서 보기 위해 실제로 도전하는 축구팬들도 생겨났다. 하지만 이들 중 대다수가 끝끝내 만족하지 못한 채 축구 여행에서 돌아온다.

‘영국 축구 여행 완벽 가이드북’은 방문자 수 700만명 이상의 축구 여행 전문 블로그를 운영하는 오렌지군이 직접 축구 경기를 보기 위해 전 세계를 여행하며 경험하고 터득한 정보와 노하우를 담은 책이다.

영국은 세계적으로 유명한 관광지가 많은 나라이다. 영국에서 축구와 여행 두 가지를 제대로 만끽하고 오려면 일단 내가 관람할 경기 일정부터 정리해 놓은 다음에 관광지를 둘러보는 식으로 계획을 세워야 할 것이다.

또한 저렴한 가격에 경기 티켓을 구매하고 경기가 벌어지는 뜨거운 현장을 직접 감상하기 위해서는 철저한 준비와 공부가 필수이다. 이 책의 저자 오렌지군은 영국 축구 여행을 준비하는 사람들의 길잡이 역할을 하기 위해 필요한 모든 정보를 구체적으로 담고자 하였다.

‘영국 축구 여행 완벽 가이드북’을 통해 좋아하는 팀의 홈경기와 선수를, 기성용, 손흥민이 맹활약하는 현장을 승리의 함성과 함께 즐기고 오도록 하자. 축구와 여행이라는 단어만으로 가슴 설레는 당신을 위한 완벽한 시간이 되어 줄 것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