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립중앙청소년수련원, 수련원 이용고객 만족 서비스 아이디어 공모
국립중앙청소년수련원, 수련원 이용고객 만족 서비스 아이디어 공모
  • 김영석
  • 승인 2018.10.10 14: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 국민이 공감하고 실천 가능한 창의적 아이디어
고객만족 서비스 아이디어 공모전 포스터

국립중앙청소년수련원(원장 이교봉)은 수련원을 이용하는 고객이 공감하고 실제 실현할 수 있는 고객 만족 서비스 아이디어 공모를 26일까지 진행한다고 전했다.

공모는 충청도 사투리 ‘~유’와 영어로 우리 의미인 ‘Us’를 조합하여 우리함께 만나 ‘U’란 주제이며 수련원 벽을 허물고 국민들에게 친근하게 다가가는 뜻을 내포하였다.

수련원 이용고객이거나 청소년관련학과 대학생, 청소년 그리고 고객만족 아이디어에 관심 있는 대한민국 국민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공모 내용은 실제 수련원을 이용하였을 때 불편하였던 점, 개선점, 수련원 운영에 도움 되어 고객만족 서비스를 높이고 사회적 가치 확산에 공감하고 실천 가능한 창의적 아이디어다.

참가 신청은 수련원 누리집에서 양식을 내려 받아 담당자 이메일로 하면 된다.

신청된 아이디어는 심사를 통해 총 6팀을 선정하여, 최우수상 1명에는 수련원장상과 10만원 상품권 및 기념품, 우수상 2명에는 수련원장상과 5만원 상품권 및 기념품, 장려상 3명에게는 수련원장상과 3만원 상품권 및 기념품을 수여한다.

국립중앙청소년수련원 이교봉 원장은 “국민과 소통 및 참여를 기반으로 한 참신한 아이디어를 수렴하여 수련원 발전 그리고 고객과 함께 성장할 수 있는 새로운 가치를 창출 하겠다”고 말했다.

결과발표는 31일 누리집 공지사항으로 하며 시상은 11월 9일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