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토록 오랜 이별‘, 쓸쓸한 가을 감성의 포스터 공개!
’이토록 오랜 이별‘, 쓸쓸한 가을 감성의 포스터 공개!
  • 박영선
  • 승인 2018.10.17 11: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토록 오랜 이별‘, 10월 19일 금요일 밤 10시 방송!
▲ ’이토록 오랜 이별‘, 쓸쓸한 가을 감성의 포스터 공개!
[도농라이프타임즈] ’KBS 드라마스페셜 2018‘의 여섯 번째 작품 '이토록 오랜 이별'이 포스터를 공개했다.

오는 19일 밤 10시 방송을 앞둔 ’이토록 오랜 이별‘은 쓸쓸한 분위기가 가을과 잘 어울리는 포스터를 공개하며 시청자들의 감성을 자극하고 있다.

'이토록 오랜 이별'은 꿈도 추억도 모두 함께 쌓아왔던 오래된 연인이 서로의 관계에 대해 되짚어보는 과정을 다루고 있다. 특히, 지난 2017년 단막극 극본 공모에서 당선됐던 김주희 작가가 2018년 패기 있게 선보이는 새 작품으로 관심을 끈다.

오랜만에 드라마에 출연하는 배우 임주환이 첫 소설 이후 오랫동안 작품을 완성하지 못하고 일과 사랑 앞에서 자격지심만 남아버린 소설가 배상희 역을 맡았다. 예능과 드라마에서 활약하고 있는 장희진은 일도 연애도 성실한 6년차 출판사 편집자이자 8년째 상희와 연애 중인 ‘정이나’를 연기한다.

공개된 포스터에서는 지친 듯 무기력해 보이는 장희진의 모습과 안타깝고 아련한 눈빛으로 어딘가를 응시하는 임주환의 옆모습이 담겨있다. 사랑하는 사이인 두 사람이 행복하고 사랑스런 눈빛 아닌 쓸쓸한 표정을 짓고 있어 궁금증을 자아낸다. 또한 포스터 전반에 깔린 아날로그적 색채와 감성이 시청자들에게 진한 가을 정서를 불러일으키는 ‘감성 멜로’ 드라마가 될 것임을 암시한다.

관계자는 “포스터는 오랜 시간을 사랑하며 함께 해왔던 연인이 서로의 관계에 대해 되짚어보면서 겪게 되는 아련한 감성을 표현했다.”며 “사랑하는 사이에 누구나 겪을 수 있는 갈등과 감정 변화를 포착함으로써 시청자들의 공감을 자아낼 것이다.” 라고 전했다.

매년 감각적인 연출과 신선한 소재로 두터운 마니아층을 형성하고 있는 ‘KBS 드라마스페셜'. 특히 올해는 모든 작품이 UHD/HD 동시 방송되어 4K급의 최고급 영상으로 만나 볼 수가 있다.

깊어가는 가을밤에 어울리는 진한 정서적 울림을 선사할 ’KBS 드라마스페셜 2018 - 이토록 오랜 이별'은 10월 19일 금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