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절밥상, 무제한 '새우'를 맛보는 신메뉴 선보인다
계절밥상, 무제한 '새우'를 맛보는 신메뉴 선보인다
  • 최욱
  • 승인 2018.10.17 12: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산지 제철 재료로 만든 건강한 밥상, CJ푸드빌 ‘계절밥상’이 새우를 마음껏 즐길 수 있는 늦가을 신메뉴를 출시한다.

계절밥상은 미식의 계절, 가을을 맞아 18일부터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새우를 활용해 다양한 요리를 선보인다.

‘계절수산’ 코너에서는 새우 본연의 담백함과 은은한 감칠맛을 느낄 수 있는 ‘새우 소금구이’를 시간대에 관계없이 무제한 제공한다. 평일 저녁과 주말에는 맵고 얼얼한 향신료로 맛을 낸 ‘마라 새우구이’도 만나 볼 수 있다.

한식의 정갈한 찬과 장을 다양하게 선보이는 ‘계절 찬방’ 코너에서는 간장에 숙성시킨 탱글탱글한 ‘간장 새우장’을 비롯해 랍스터 살과 내장으로 담근 ‘랍스터 장’을 내놓는다.

‘제철국시’ 및 ‘계절로’ 코너에서는 ‘얼큰 새우탕면’을 맛볼 수 있다. 새우와 멸치로 바다의 향을 더한 얼큰한 육수는 쌀쌀해진 요즘 날씨에 제격이다. 이 밖에 레몬 소스에 숙성시킨 새우를 새콤달콤하게 무쳐낸 한식 샐러드 ‘상큼 새우초무침’은 늦가을 입맛을 돋운다.

계절밥상의 대표 직화구이 ‘고추장 삼결살 구이’도 돌아왔다. 고추장 소스를 바른 숙성 삼겹살을 직화로 구워내 불맛을 살렸다.

계절밥상은 한식은 어떤 재료를 어떻게 조리하느냐에 따라 얼마든지 다양한 맛과 풍미를 낼 수 있다며 계절밥상은 고객들이 선호하는 재료와 기호를 고려해 철마다 다른 한식을 다채롭게 보여드리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계획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