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미스 마" 명품연기 김윤진, 미드 보는 것 같다 호평 쏟아져
"SBS 미스 마" 명품연기 김윤진, 미드 보는 것 같다 호평 쏟아져
  • 박영선
  • 승인 2018.10.19 10: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SBS 미스 마" 명품연기 김윤진, 미드 보는 것 같다 호평 쏟아져
[도농라이프타임즈] SBS 특별기획 ‘미스 마, 복수의 여신’의 김윤진의 열연덕분에 "미드 보는 것 같다“는 호평이 쏟아지고 있다.

지난 10월 6일 첫 방송된 ‘미스 마, 복수의 여신(이하 ‘미스 마’)은 방송 2주동안 숱한 스토리가 펼쳐졌다. 드라마는 미스 마가 딸을 살해한 혐의로 9년 동안이나 치료감호소에 있다가 탈출하면서 시작되었고, 이후 그녀는 살인사건의 현장에 있었던 걸로 파악된 여배우 이정희가 살고 있는 무지개마을에 들어왔다. 그리고는 자신과 도플갱어처럼 닮은 추리작가 마지원을 다른 곳으로 빼돌리고는 그녀의 행세를 하기 시작한 것.

이후 미스 마는 남다른 추리력을 발휘, 홍선생의 사라진 카드를 훔쳐간 진범, 여기에다 그녀 남편의 불륜도 밝혀냈다.

그리고 지난 13일 5~8회에서 그녀는 뜻하지 않게 연쇄살인사건에도 관여하기도 했다. 당시 동성애자인 허주영에 이은 미스마와 가장 절친이었던 박여사에 이어 박여사의 가정부 주복순까지 죽임을 당하는 일이 발생했던 것. 이에 미스 마는 서은지와 합작, 진범인 최만식, 그리고 그와 불륜관계였던 조선족 염은혜를 잡을 수 있었던 것이다.

드라마는 이 같은 스토리가 스릴있게 펼쳐지면서 ‘시간 순삭드라마’라는 애칭을 얻게 되었는데, 이 중심에는 미스마 캐릭터를 맡아 품격다른 열연을 펼치고 있는 김윤진이 있었던 것이다.

그녀는 딸 민서를 잃은 엄마로 실감나는 오열연기를, 그리고 치료감호소 수감자였다가 순식간에 센스를 발휘, 감호소를 빠져나갈때는 숨이 멎을 정도로 아슬아슬함을 선사했다. 이어 그녀는 자신을 따라온 형사 한태규역 정웅인을 따돌리거나 맞설 때는 팽팽함을 불러일으키기에 충분했고, 무지개마을에 들어가기 위해 자신의 도플갱어 마지원을 마주한 자리에서는 차원다른 1인 2역 연기로 몰입도를 한껏 끌어올렸다.

특히, 김윤진은 아역배우와의 연기에서도 명배우임을 다시 한 번 증명했다. 우선 목숨을 잃은 걸로 설정된 딸 민서역 이예원을 회상하는 연기에서 그녀는 아이를 앞에 두고는 애틋하게 회상하며 눈물지었다. 당시 딸을 잃은 엄마의 모습을 디테일하게 연기하는 그녀로 인해 시청자들도 눈시울도 붉혔다.

또한 지난 13일 방송분에서는 그녀는 최우준역 최승훈이 “고말구에게 같이 가자”며 손을 덥석 잡을 당시 사뭇 놀라는 모습도 연기했는데, 이 또한 자식이 그리웠던 엄마의 감정이 그대로 묻어난 것이다. 이때 그녀가 놀라는 모습이 슬로우모션으로 표현되면서 애절함은 더욱 증폭될 수 있었다.

더불어 연쇄 살인사건이 발생하자 그녀는 뜨개질하는 모습도 자주 선보였는데, 알고보니 이는 추리하는 미스 마를 표현하는 장치였던 것. 살인이 일어날 때 마다 선보인 이 장면은 각각 다른 눈빛과 표정을 선사함으로써 추리하고 있음을 드러낼 수 있었던 것이다.

이에 시청자들 또한 “김윤진 고급연기, 정말 영화보는줄 알았다”, “마치 미드보는 것 같다. 김윤진씨 연기에 완전 몰입된다”, “미드에서 히트친 김윤진, 한드의 품격을 높이는 듯”, “스토리가 갈수록 궁금해져서 매주 기다려진다”라는 호평을 보내고 있다.

한 관계자는 “19년 만에 한국드라마에 출연한 김윤진씨가 매씬을 품격있는 연기, 그리고 출연 연기자와도 찰떡 호흡을 선보이면서 시청자들을 몰입시키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더욱 공감가는 미스마를 연기하면서 계속 시간순삭을 이끌어낼 그녀를 많이 기대해달라”라고 소개했다.

이처럼 김윤진의 열연이 돋보이는 ‘미스마 - 복수의 여신’ 9~12회는 10월 20일 토요일 밤 9시 05분부터 SBS-TV를 통해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