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box, 친구 초대 이벤트 실시
Bibox, 친구 초대 이벤트 실시
  • 김영석
  • 승인 2018.10.19 11: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용자 중심은 Bibox 가치관 중에서도 제일 중요한 가치관입니다. Bibox 공동창업자 Aries Wang은 ‘우리의 모든 핵심은 사용자에게 가치를 창조하는 것’이라고 말합니다.

Bibox는 인공지능에 의해 구동되는 고품질의 디지털 자산 거래소로 2017년 11월 23일 에스토니아에서 출시했으며 Bibox는 설립 후 미국, 캐나다, 싱가포르, 한국, 스위스, 에스토니아 등 10개국에 업무를 제공하고 있고 반년도 안 된 시간 내 거래량은 세계 10위 안에 안정적인 포지션을 두고 있습니다.

Bibox는 출시 후 안정되고 안전하며 투명한 거래소 원칙을 고수하고 있으며 사용자를 중심으로 고품질의 화폐 종류를 엄선하여 안전하고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용자의 질문과 의문에 대해서도 실시간으로 답변을 하고 있으며 풍부한 소통 경험과 뛰어난 고객 서비스로 많은 사용자의 인정을 받아 가입자 수가 백만을 넘어서고 하루 거래액이 2억달러를 넘겼습니다.

영국의 시인 메리 셜리는 “오오, 바람이여, 겨울이 오면 어찌 봄이 멀겠는가?”라고 한 것처럼 현재 화폐 시장의 한겨울처럼 얼어붙었지만 연초부터 지금까지 계속해서 많은 업계 전문가들은 상승장이 곧 도래할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한겨울에 따뜻한 기운을 불어 넣고자 Bibox 플랫폼 코인 빅스(BIX) 3만개(약 1142만원 상당)를 준비했습니다.

Bibox의 신규 가입자라면 북경 현지 시간 10월 19일부터 10월 21일까지 회원가입 후 실명인증을 완료하면 3만개의 BIX를 나눌 수 있게 됩니다.

이미 Bibox 회원 가입이 되어 있는 유저도 본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신규 가입자를 Bibox에 초대 함으로써 수수료 20% 페이백 혜택을 영원히 누릴 수 있게 됩니다. 또한 친구 초대 랭킹 3위 이상인 유저(본 이벤트 전에 가입되어 있으며, 플랫폼에서 거래한 적이 있는 유저)는 각각 200BIX, 100BIX, 50BIX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