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학주부터 최유화까지, 본방송 D-day, ’도피자들‘ 몽환적 스틸컷 공개
이학주부터 최유화까지, 본방송 D-day, ’도피자들‘ 몽환적 스틸컷 공개
  • 박영선
  • 승인 2018.10.26 17: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학주X김새벽X최유화X김주헌, 본방송 D-day, ’도피자들‘ 몽환적 스틸컷 공개
▲ 이학주부터 최유화까지, 본방송 D-day, ’도피자들‘ 몽환적 스틸컷 공개
[도농라이프타임즈] ‘도피자들’의 몽환적인 스틸컷이 본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오늘 26일 밤 10시, 본방송을 앞둔 UHD 단막극 시리즈 ‘KBS드라마스페셜 2018-도피자들' 측은 작품의 묘한 매력이 돋보이는 강렬한 스틸컷을 공개했다.

‘도피자들’은 사랑하는 사람을 잃고 꿈으로 현실을 도피하려 하는 진욱과 세영의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두 사람은 각각 연인과 아들의 죽음 이후, 무기력하게 잠을 청하며 현실을 잊으려 한다. 하지만 꿈속에서 매번 사랑하는 이가 죽던 날로 돌아가게 되는 묘한 경험을 하게 된다.

공개된 스틸컷 속 이학주와 최유화는 함께 데이트를 즐기고 있다. 따뜻한 톤의 배경과 두 사람의 환한 미소에서 행복한 분위기가 물씬 느껴진다. 하지만 단독컷 속 최유화는 슬픈 사연을 간직한 듯 쓸쓸한 모습이다. 대조적 분위기의 두 사진은 이들 사이에 어떤 일이 일어난 것인지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또 다른 스틸컷에는 꿈 속 세계에 서 있는 이학주와 김새벽의 모습이 담겨있다. 안개가 가득한 푸른 풍경이 몽환적인 분위기를 형성한다. 여기에 꿈 속 세계를 관장하는 김주헌은 검지손가락을 입에 댄 채 미스터리한 미소를 짓고 있어 호기심을 자극한다.

이렇듯 압도적인 분위기를 자랑하는 스틸컷들이 공개되며 본방송에 대한 기대감은 더욱 높아지고 있다. 반복되는 꿈과 지독한 현실 사이에서 지욱과 세영은 어떤 결론을 얻게 될지, 미스터리한 꿈 속 세계는 어떤 모습일지 등 호기심을 자극하는 스토리적 요소들이 극의 몰입도를 높일 예정이다.

감각적인 연출과 신선한 소재로 두터운 마니아층을 형성하고 있는 UHD 단막극시리즈 ‘KBS 드라마스페셜 2018'. 특히 올해에는 모든 작품이 UHD/HD로 동시 방송되어 4K급의 최고급 영상으로 만나 볼 수 있다.

‘KBS드라마스페셜 2018-도피자들‘은 오늘 26일 밤 10시, KBS 2TV를 통해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