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 라디오 골든차일드 지범, '성덕' 되다...로이킴과 깜짝 통화
아이돌 라디오 골든차일드 지범, '성덕' 되다...로이킴과 깜짝 통화
  • 박영선
  • 승인 2018.10.30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아이돌 라디오 골든차일드 지범, '성덕' 되다...로이킴과 깜짝 통화
[도농라이프타임즈] 신곡 'GENIE'로 컴백한 그룹 골든차일드가 지난 29일 MBC 표준FM '아이돌 라디오'에서 10인 10색의 열정을 뽐냈다.

골든차일드는 이날 방송에서 나훈아의 '홍시'를 부르는 것은 물론 메들리 댄스까지 소화하며 몸을 아끼지 않았다. 골든차일드는 데뷔곡 '담다디'를 비롯해 5곡의 메들리 댄스를 선보였다. 특히 이 자리에서 'I'm Falling' 무대를 방송 최초로 공개해 청취자들의 열렬한 환호를 받았다. 특히 팀 내 '예능 담당'이라는 장준은 과거 MBC 예능 프로그램인 '라디오스타' 출연 불발 뒷이야기를 전해 웃음을 자아냈다.

장준은 "더욱 더 성장한 이장준으로 돌아왔다. 가시밭길이어도 달려가겠다"면서 예능 꿈나무로서 야심찬 각오를 드러냈다. 골든차일드 지범은 가수 로이킴과의 깜짝 전화 통화로 이른바 '성공한 덕후'가 돼 눈물을 글썽이기도 했다. 평소 로이킴을 존경해 개인 방송 제목을 로이킴의 노래인 '북두칠성'을 따 지었다는 지범. 지범은 로이킴과 전화 연결이 된 직후부터 상기된 모습을 감추지 못하며 떨리는 목소리로 이야기를 이어갔다. 이에 로이킴은 "활동이 끝나면 함께 맛있는 걸 먹으러 가자"라면서 자신의 연말 콘서트까지 초대했다. 두 사람은 즉석에서 로이킴의 '그때 헤어지면 돼'로 입을 맞추면서 훈훈한 장면을 마무리지었다.

아이돌들의 매력 엑기스 방송 MBC 표준FM '아이돌 라디오'는 평일 밤 9시~10시 네이버 브이라이브에서 생중계된다. 중계된 내용은 당일밤 12시 5분~1시 MBC 표준 FM에서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