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레이시아 정부 공식 대행사 유원인터내셔널, 말레이시아 부동산·이주 세미나 개최
말레이시아 정부 공식 대행사 유원인터내셔널, 말레이시아 부동산·이주 세미나 개최
  • 김영석
  • 승인 2018.02.28 09: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원인터내셔널이 17일과 24일 말레이시아 이주, 부동산 세미나를 개최한다

17년 전통의 말레이시아 정부 공식 대행사 유원인터내셔널(U1 INTERNATIONAL(MM2H) SDN.BHD.)이 말레이시아 이주를 고민하는 고객들에게 정확하고 믿을 수 있는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17일 신한 아트 홀과 24일 KEB하나은행 공항터미널지점(글로벌뱅킹센터)에서 말레이시아 이주, 부동산 세미나를 개최한다.

말레이시아는 다른 동남아시아 국가들과 다르게 치안과 정치, 경제적 안정성이 확인되면서 저렴한 학비와 생활비로도 수준 높은 생활이 가능해 인기를 얻고 있다.

말레이시아의 수도인 쿠알라룸푸르뿐만 아니라 다리 하나만 건너면 싱가포르인 조호바루 신도시도 싱가포르인들과 중국, 홍콩, 대만, 일본 등 이민자들의 핫 플레이스로 많은 투자가 이루어지고 있으며, 교육 도시가 완공되어 세계적인 명문 국제학교들이 개교하고 있다.

하지만 말레이시아 정부 공식 대행사인 유원인터내셔널 조현 대표는 “이민자들의 관심을 이용하여 검증되지 않은 회사의 이민 업무들이 차후 관리가 되지 않거나 연락 두절 등의 피해 사례가 늘고 있으니 이주 예정자들의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다”고 말한다.

이번 세미나는 말레이시아 투자의 매력과 위험요소 등 현지 전문가들의 노하우를 직접 들어볼 수 있는 기회로 사전 신청을 통해서만 입장이 가능하다.

3월 17일 세미나는 ‘조호바루의 모든 것’이라는 슬로건을 내세워 프린세스코브, 서던마리나, 에메랄드베이, FOREST CITY 등 조호바루의 매력적인 부동산 프로젝트들만을 골라 소개할 예정이다.

조호바루와 싱가포르를 잇는 Causeway link에 위치한 프린세스 코브는 조호바루의 중심 업무지구이자 교통의 요지로 일찍이 싱가포리언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프로젝트다.

또한 싱가포르 이동 시 1시간에 최대 1만명이 이용 가능한 RTS역과 단지 내에 조성될 쇼핑몰, 워터프론트 파크, 수영장, 헬스케어 시설, 오페라하우스 등은 프린세스코브의 잠재성을 더한다.

이외에도 싱가포르를 오가는 페리 선착장과 도보 5분 거리에 위치한 서던마리나, 최고급 방갈로와 개인 요트 선착장을 제공하는 최고급 주택단지인 에메랄드베이 등 다양하고 전문적인 정보로 투자자의 입맛에 맞춰 맞춤 컨설팅을 제공할 예정이다.

3월 24일 세미나에서는 쿠알라룸푸르 최중심에 삼성물산이 시공 중인 최고급 레지던스 ‘스타레지던스’ 타워3의 투자 설명 및 분양을 진행한다.

스타레지던스 타워3는 글로벌 호텔 체인 ASCOTT와 제휴하여 주거용과 투자용 등 구매자의 목적에 따른 다양한 분양 옵션을 제공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