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레이시아에 부는 k-푸드열풍"...쿠알라룸푸르에서 '코리아푸드 페어' 12월 20일부터 대규모 행사 열린다
"말레이시아에 부는 k-푸드열풍"...쿠알라룸푸르에서 '코리아푸드 페어' 12월 20일부터 대규모 행사 열린다
  • 김영석
  • 승인 2018.11.02 12: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월 1일부터 참가 신청 중
▲ 행복가득한 푸드트럭, 말레이시아에서 코리아푸드 페어 개최

[도농라이프타임즈] 푸드트럭 포털사이트 ‘쉐프트럭’을 운영 중인 행복가득한 푸드트럭이 12월 20일부터 3개월간 쿠알라룸푸르에서 코리아푸드페어를 개최한다고 발표했다.

특히 이번 행사는 말레이시아에 부는 한류열풍과 맞물려 라면과 떡볶이, 치킨 등 한국음식이 각광을 받고 있는 가운데 개최되는 대규모 행사이다. 3개월간 실제 판매를 통한 수익 창출과 말레이시아 시장 학습을 통해 포화상태에 이른 국내 외식업 시장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고, 동남아 해외시장 진출의 성공을 위한 교두보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말레이시아 현지 제휴업체 ASIA ARTIST AGENCY SDN. BHD.는 그동안 다양한 코리아페어 행사를 진행해온 경험을 바탕으로 자사 소속 연예인들을 총동원해 행사 기간 중 다양한 홍보활동을 제공해 줄 예정이다며 창업을 희망하는 현지인들에게 기술전수 또는 지점개설을 적극적으로 알선해주고 행사가 끝난 후에도 영업을 원할 경우 계약기간을 연장하여 계속 장사를 할 수 있다고 밝혔다.

행사는 지난 11월 1일부터 국내 외식업체 및 소자본 창업예정자, 푸드트럭 운영자 등을 대상으로 참가 신청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