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드파파" 가수 김보경이 참여한 5번째 OST “You Are” 오늘 오후 발매!
"배드파파" 가수 김보경이 참여한 5번째 OST “You Are” 오늘 오후 발매!
  • 박영선
  • 승인 2018.11.05 11: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배드파파" 가수 김보경이 참여한 5번째 OST “You Are” 오늘 오후 발매!
[도농라이프타임즈] MBC 월화드라마 '배드파파'의 다섯 번째 OST “You Are”이 오늘 5일 오후 6시 공개된다.

좋은 아빠가 되기 위해 나쁜 인간이 되는 가장의 이야기를 담은 '배드파파'의 이번 OST “You are”은 끝이 보이지 않는 어둠 속을 거니는 암울한 상황과 아무것도 보이지도 닿지도 않는 삶 속에서, 마치 긴 터널 끝의 한줄기 빛처럼 있어줄 그 누군가가 있기에 버티고 이겨내는 희망을 보며 살아가는 삶을 대변하는 곡이다.

“You Are”은 “혼자라고 생각말기”, “가슴을 쳐봐도” 등 매력적인 보이스로 대중을 사로잡은 가수 김보경의 짙은 음색으로 표현해 냈다. “You Are” 속의 '너'라는 대상은 누군가에게는 절실한 사랑으로, 구원으로, 혹은 얻고자 하는 대상으로, 다양하게 해석될 수 있다. 드라마 속 주인공에게 그 '너'라는 존재는 힘든 삶 속으로, 더욱이 피 튀기는 결투의 현장으로 서슴없이 달려들게 만드는 단 하나의 이유로 아마 자신만을 바라보는 가족일 것이다.

피아노와 잔잔한 소 편성의 악기 구성이지만, 김보경의 매력적인 보이스가 더욱 가깝게 다가온다.

한편, MBC '배드파파'는 매주 월, 화 밤 10시에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