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뒤에 테리우스" OST Part. 5 “언제쯤 보일까 - 양다일” 오늘 8일 공개!
"내 뒤에 테리우스" OST Part. 5 “언제쯤 보일까 - 양다일” 오늘 8일 공개!
  • 박영선
  • 승인 2018.11.08 10: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내 뒤에 테리우스" OST Part. 5 “언제쯤 보일까 - 양다일” 오늘 8일 공개!
[도농라이프타임즈] 대세 싱어송라이터 ‘양다일’이 MBC 수목미니시리즈 ‘내 뒤에 테리우스’ OST의 다섯 번째 가창자로 참여했다.

‘양다일’이 참여한 내 뒤에 테리우스 OST Part 5 ‘언제쯤 보일까’는 방송 초반부터 김본과 고애린의 감정 신에 삽입되며 시청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아왔던 곡. ‘양다일’의 감성적인 목소리와 반복되는 피아노의 선율로 쓸쓸한 정서를 이끌어가는 이 곡은 공기감 가득한 코러스와 감정을 이끌어 가는 기타 사운드로 확장되며 고백하지 못하는 사랑의 안타까움을 그려냈다.

특히 ‘언제쯤 보일까’는 올 상반기 나의 아저씨 OST ‘어른’을 통해 웰메이드 OST를 들려주었던 서동성, 박성일이 작사와 작곡으로 참여하였으며, ‘나의 아저씨’, ‘미생’, ‘시그널’ 등의 OST를 통해 차별된 정서의 OST를 들려주었던 무비클로저와 호기심스튜디오가 공동으로 참여하여 완성도 높은 OST를 들려주고 있다.

수목극 부동의 1위 ‘내 뒤에 테리우스’의 다섯 번째 OST ‘언제쯤 보일까’는 오늘 8일 오후 6시에 국내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