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고 자고 마시고 파리로 가는 길 힐링 먹방 여행 "파리로 가는 길" , 11월 16일 첫 방송! 모바일 선공개로 더욱 눈길!
먹고 자고 마시고 파리로 가는 길 힐링 먹방 여행 "파리로 가는 길" , 11월 16일 첫 방송! 모바일 선공개로 더욱 눈길!
  • 박영선
  • 승인 2018.11.12 16: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짧고 굵게 만나는 내 손안의 프랑스! 내일 저녁 7시, KBS 공식 앱 'My K'에서 독점 선공개!
- 정형돈X김풍X이채영이 보여줄 프랑스 여행은 어떤 모습?
▲ 먹고 자고 마시고 파리로 가는 길 힐링 먹방 여행 "파리로 가는 길" , 11월 16일 첫 방송! 모바일 선공개로 더욱 눈길!
[도농라이프타임즈] 그동안 볼 수 없던 신개념 스타일의 힐링 먹방 여행 "먹고 자고 마시고 파리로 가는 길"(이하 파리로 가는 길)이 KBS 공식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my K’에서 11월 13일 오후 7시에 독점 선공개된다.

이번에 선보이는 "파리로 가는 길"은 프랑스 칸에서 차로 10시간이면 갈 수 있는 파리를 3박 4일에 걸쳐 프랑스 곳곳을 둘러보며 느긋하게 먹고, 마시고, 즐기면서 간다는 동명의 영화 내용을 토대로, 프랑스 현지인들만 알법한 숨은 명소와 와이너리 등 프랑스의 이모저모를 본격적으로 해부해보는 한 단계 진화된 힐링 먹방 여행 프로그램이다.

"파리로 가는 길"은 먹방, 쿡방의 대가 정형돈과 전무후무 자취요리의 대가 김풍, 여행 마니아 이채영이 직접 오픈카를 운전하여 남프랑스의 대표 휴양지 니스부터 세계적인 문화 도시 파리까지의 여정을 함께 했다.

이들은 슬로우 로드 트립의 콘셉트에 맞춰 직접 오픈카를 운전해 남프랑스의 유명 휴양지인 니스에서 시작해서 매혹적인 핑크빛깔의 로제 와인으로 유명한 엑상프로방스, 지중해 최대의 항구 도시 마르세유, 수많은 초콜릿 애호가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초콜릿 공장이 자리한 땅-레르미따쥬, 전설적인 셰프인 폴 보퀴즈를 낳은 미식의 도시 리옹, 세계적인 명성을 지닌 프랑스의 대표 와인 산지 부르고뉴를 거쳐 에펠탑이 자리해있는 프랑스 중심지 파리까지 향하며 눈과 입, 그리고 마음이 행복해지는 느긋한 힐링 여행을 가졌다.

난생처음 맛보는 음식을 먹어보고, 길을 헤매고, 다투기도 하는 등 좌충우돌 에피소드와 함께 이들이 직접 여행지에서 느낀 점을 토대로 미식 탐방 지도 ‘E.D.M’을 그려내 프랑스 여행 꿀팁까지 담아냈다.

특히 눈여겨볼 것은 KBS 2TV를 통해 방송될 뿐만 아니라 KBS 공식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인 ‘my K’를 통해 독점 선공개 된다는 점.

KBS는 스마트폰 가입자 5,000만 시대에 걸맞게 공식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활용하여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으며, 이번 신개념 힐링 먹방 예능 "파리로 가는 길" 또한 ‘my K’를 통해 손끝에서 미리 만나볼 수 있어 프랑스 힐링 여행을 꿈꾸는 시청자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힐링 먹방 여행 프로그램 "파리로 가는 길"은 KBS 공식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my K’에서 11월 13일 오전 10시부터 일부 에피소드가 선공개되며 오는 11월 16일 밤 11시 10분, 23일 밤 11시 15분에 KBS2TV를 통해 2회에 걸쳐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