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 라디오, 스트레이키즈 현진
아이돌 라디오, 스트레이키즈 현진
  • 박영선
  • 승인 2018.11.13 11: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아이돌 라디오, 스트레이키즈 현진
[도농라이프타임즈] 아스트로 문빈, SF9 휘영, 스트레이 키즈 현진이 지난 9일 MBC 표준FM '아이돌 라디오'의 '들장미 소년' 코너에 출연해 고민 해결사로 나섰다.

이날 방송에선 기숙사에 살아 집밥이 그립다는 청취자의 사연이 다뤄졌다.

스트레이키즈 현진은 집밥이 그리울 때 무엇으로 해결하냐는 DJ 비투비 정일훈의 질문에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 신사옥 식당을 꼽았다.

현진은 "JYP가 신사옥으로 이동하면서 구내 식당이 생겼는데 맛있다"며 "집밥 느낌도 난다"고 말했다.

이어 "북엇국, 미역국도 나오고 한식 위주로 나오는데 수요일이나 금요일에 파스타나 양식이 종류별로 나와서 맛있게 먹을 수 있다"고 덧붙였다.

이에 DJ 비투비 정일훈이 "'들장미 소년' 회식을 JYP 신사옥에서 하자"고 제안해 웃음을 자아냈다.

아스트로 문빈, SF9 휘영, 스트레이 키즈 현진은 고민 해결은 물론 멋진 정장 차림과 춤으로 지켜보는 이들의 행복 지수를 높였다.

문빈은 아스트로 '외친다', 휘영은 SF9 '질렀어', 현진은 스트레이키즈 'I am you'에 맞춰 솔로 무대를 소화했다. 또한 DJ 정일훈과 비투비 'Movie' 안무를 단체로 선보이며 찰떡 같은 호흡을 보여주기도 했다.

'들장미 소년'들이 활약하는 MBC 표준FM '아이돌 라디오'는 평일 밤 9시~10시 네이버 브이 라이브에서 생중계된다.

당일 밤 12시 5분~1시 MBC 표준FM에선 라디오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