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로채!널, 강호동 vs 승리…옆집 사는 ‘이시영’ 가세로 흥미진진!
가로채!널, 강호동 vs 승리…옆집 사는 ‘이시영’ 가세로 흥미진진!
  • 박영선
  • 승인 2018.11.13 11: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가로채!널, 강호동 vs 승리…옆집 사는 ‘이시영’ 가세로 흥미진진!
[도농라이프타임즈] 11월 신규 예능 기대주 SBS ‘가로채!널’이 오는 15일 첫 방송을 앞두고 베일을 벗었다.

SBS ‘가로채!널’은 강호동, 양세형에 이어 AOA의 설현과 찬미가 크리에이터로 합류한 가운데, ‘개국공신’ 승리와 유튜브 크리에이터 도티까지 가세해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특히, 도티는 200만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는 인기 유튜버답게 ‘가로채!널’ 초보 크리에이터들의 길잡이 역할을 톡톡히 할 예정이다.


● 한 치 앞을 예상할 수 없는 승부, “강.하.대-강호동의 하찮은 대결”

강호동이 제작하는 ‘강호동의 하찮은 대결-강.하.대’에서는 파일럿 방송 당시 명승부를 펼쳤던 승리가 다시 한번 강호동과 한판 대결을 펼친다. 지난 방송에서 강호동에게 패배했던 승리는 얼굴에 먹칠을 당하는 벌칙으로 큰 웃음을 선사한 바 있다.

이에 ‘이패배’라는 별명까지 얻게 된 승리는 강호동에게 직접 문자까지 보내며 재대결을 요청, ‘질척남’의 면모를 보였다. 뿐만 아니라, 승리는 이번 재대결을 위해 하루 일정을 다 비웠을 정도로 복수전에 강한 의욕을 불태워 그가 과연 설욕전에 성공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대결을 위해 찾은 승리의 집 앞에서 예상치 못한 인물이 등장하는 100% 리얼 돌발 상황이 펼쳐졌다. 바로 승리의 옆집에 사는 이시영과 우연히 마주친 것! 상상도 못했던 이시영의 등장에 강호동과 승리는 당황하는 모습을 보였으나, 이내 콘텐츠 분량 확보를 위해 고군분투했다는 후문이다

구독자 100만 달성을 목표로 대한민국 톱스타들이 크리에이터로 변신해 스스로 콘텐츠를 기획하고 출연하는 ‘SBS 가로채!널’은 오는 15일 목요일 밤 11시 10분 첫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