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뒤에 테리우스" OST Part. 6 “나의 태양 - 마이노스(MINOS) X 사비나 앤 드론즈” 오늘 공개!
"내 뒤에 테리우스" OST Part. 6 “나의 태양 - 마이노스(MINOS) X 사비나 앤 드론즈” 오늘 공개!
  • 박영선
  • 승인 2018.11.14 14: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내 뒤에 테리우스" OST Part. 6 “나의 태양 - 마이노스(MINOS) X 사비나 앤 드론즈” 오늘 공개!
[도농라이프타임즈] MBC 수목미니시리즈 ‘내 뒤에 테리우스’가 여섯 번째 OST ‘나의 태양 - 마이노스 X 사비나 앤 드론즈’를 공개한다.

‘나의 태양’은 이루펀트의 멤버 ‘마이노스’와 미스터 션샤인 OST ‘My Home’을 통해 독특한 매력을 들려주었던 ‘사비나 앤 드론즈’가 참여한 곡이다. 그림자처럼 곁을 지키겠다는 약속을 담고 있는 이 곡은 서정적인 바이브가 인상적인 비트 위로 ‘마이노스’의 감성적인 래핑과 ‘사비나 앤 드론즈’의 몽환적이고 섬세한 보이스가 조화를 이루며 쓸쓸하고 깊은 울림을 전해준다.

수목극 부동의 1위를 이어나가고 있는 ‘내 뒤에 테리우스’는 이번 주 종영을 앞두고 있다. ‘내 뒤에 테리우스’의 여섯 번째 OST ‘나의 태양’은 오늘 14일 오후 6시에 국내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