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운우리새끼" ‘미운 우리 새끼’ 이문세, 김건모vs 신승훈 중 누가 먼저 장가갈까?
"미운우리새끼" ‘미운 우리 새끼’ 이문세, 김건모vs 신승훈 중 누가 먼저 장가갈까?
  • 박영선
  • 승인 2018.11.19 11: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미운우리새끼" ‘미운 우리 새끼’ 이문세, 김건모vs 신승훈 중 누가 먼저 장가갈까?
[도농라이프타임즈] ‘미운 우리 새끼’의 스페셜 MC로 출연한 이문세가 母벤져스와 토크 격돌에 진땀을 흘렸다.

지난 18일 방송되는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입담 베테랑 이문세가 큰 난관에 부딪친다. 지난 주 母벤저스와 불꽃 튀는 토크 격돌을 펼친 이문세에게 ‘미우새’ MC들은 역대급으로 어려운 질문을 던졌다. 바로, 평소 절친한 후배인 김건모와 신승훈 중에 ‘누가 먼저 장가를 갈 것 같은지?’에 대해 물은 것.

이문세는 잠시 당황하는 듯 했지만, 곧 솔직한 대답을 내놓아 눈길을 끌었다. 김건모와 신승훈 중 한 명은 “아예 안 갈 것 같다”고 한 반면, 다른 한 명은 “느닷없이 갈 것 같다” 라며 극과 극의 예측을 해 스튜디오를 깜짝 놀라게 했다. 뿐만 아니라, 결혼 30년차 다운 예리한 분석까지 덧붙였다.

이에 母벤져스 역시 “나이 많은 사람이 먼저 가겠지”, “잘난 인물에 결혼을 해야지, 아까워서 어떡해” 라며 갑론을박을 펼쳤다는 후문이다.

‘가요계 대표 미우새’ 김건모와 신승훈! 과연 두 사람 중 이문세가 먼저 ‘미우새’ 탈출을 예고한 사람은 누구일지 궁금증을 자아냈다.

‘미운 우리 새끼’는 지난 18일 밤 9시 5분에 방송에서 공개되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