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다논 액티비아, 장 건강에 도움이 되는 요가 동작 통해 건강한 라이프스타일 제안
풀무원다논 액티비아, 장 건강에 도움이 되는 요가 동작 통해 건강한 라이프스타일 제안
  • 강용태
  • 승인 2019.03.29 10: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풀무원다논 액티비아-자이요가명상, 장 건강 요가 영상 공개
장 건강 요가 클래스, 제품 샘플링 등 자이요가명상과 함께 진행하는 오프라인 이벤트도 진행
액티비아와 자이요가명상이 함께 제작한 장 건강 요가 동작

요거트 전문 기업 풀무원다논(대표 정희련) 액티비아(ACTIVIA)가 ‘액티비아 그린라이프 캠페인’의 일환으로 자이(JAI)요가명상과의 협업을 통해 제작한 장 건강에 도움이 되는 요가 영상을 공개했다.

8년 연속 세계 1위 요거트 브랜드 액티비아와 국내 최초로 빈야사 요가를 도입한 자이요가명상과 함께 개발한 이번 요가 영상은 3월 공개된 ‘액티비아 그린라이프 캠페인’의 일환으로 장 건강에 도움이 되는 요가 동작을 통해 액티비아와 함께 즐길 수 있는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기 위해 기획되었다.

영상은 캠페인 메인 제품인 ‘액티비아 화이트’와 함께 장 건강에 도움이 되면서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동작 ‘엎드려 악어자세’, ‘비튼 소고양이+비틀기’, ‘여신자세’ 3가지를 자이요가명상 ‘마히’ 강사가 직접 소개한다. 또한 각 자세마다 어떠한 작용으로 장 건강에 도움을 주는지에 대한 부연 설명까지 곁들여 소비자들의 참여 의지를 배가시킨다.

영상은 액티비아 인스타그램, 유튜브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더불어 인스타그램에서는 요가 영상 게시물 댓글 이벤트를 진행, 당첨자에게는 액티비아 제품을 증정한다.

영상에 출연한 자이요가명상 마히 강사는 “소개한 3개의 요가 동작은 소비자들이 큰 어려움 없이 따라 할 수 있는 동작 중 장 건강에 도움이 되는 것들만 엄선한 것으로, 20개국 특허 유산균이 함유된 액티비아와 함께한다면 더욱 긍정적인 효과를 기대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건강한 라이프스타일 제안을 위한 액티비아와 자이요가명상의 협업은 오프라인에서도 이어진다. 3월 초부터 자이요가명상 청담, 분당, 한남, 압구정점에 액티비아 브랜드 존을 구성, 약 2400명의 회원들이 요가 후 액티비아를 경험할 수 있도록 대규모 제품 샘플링을 진행 중이며, 24일에는 압구정점에서 ‘장 건강 요가 클래스’를 진행한 바 있다.

액티비아는 요가 외에도 고객들이 일상 속에서 요거트를 활용한 음식을 접할 수 있도록 인스타그래머 희정과 레시피 프로그램을 진행하는 등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분야를 접목한 캠페인 활동을 이어나가고 있다.

액티비아 브랜드 담당자는 세계 1위 요거트 브랜드인 액티비아는 요거트를 통해 사람들이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그린라이프 캠페인을 진행중이다. 그 캠페인의 일환으로 생활 속에서 쉽게 건강관리를 하실 수 있도록 ‘자이요가명상’과 협업을 진행하게 되었다며 앞으로 액티비아 그린라이프 캠페인을 더욱 다양한 분야로 확산시킬 계획이며, 이를 통해 많은 분들이 액티비아와 함께 몸과 마음이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가져보시길 응원한다고 밝혔다.

액티비아는 1987년 프랑스에서 첫 출시된 이후 전세계 70여 개국에서 1초에 308컵, 매년 90억 컵이 판매되고 있는 8년 연속 세계 판매 1위 요거트 브랜드로 다논이 보유한 4000여 종의 유산균 중 생존력이 검증된 프로바이오틱스를 엄선한 20개국 특허 유산균 ‘액티레귤라리스’가 함유되어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