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경연 프로그램 ‘미스트로트’의 주역들, 추석맞이 '사랑나눔 효 콘서트' 개최
TV 경연 프로그램 ‘미스트로트’의 주역들, 추석맞이 '사랑나눔 효 콘서트' 개최
  • 박영선
  • 승인 2019.09.09 15: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4일 남양주 실내체육관...김양, 한담희, 장서영 등 출연
수익 중 일부 구리시 장애인 협회에 기부할 예정
 남양주 콘서트 포스터

TV 경연 프로그램에서는 아쉽게도 결승 라운드에 진출하지 못한 가수들이지만 추석을 맞아 제작진의 완성도 높은 구성과 짜임새 있는 무대 연출, 그리고 노래, 안무, 퍼포먼스, 콜라보까지 완벽한 무대를 선보일 콘서트가 진행된다.

JSC엔터테인먼트는 TV 경연 프로그램 ‘미스트로트’의 주역들이 14일 오후 3시와 오후 7시 경기도 남양주 실내체육관에서 효 콘서트를 개최한다고 9일 밝혔다.

이들은 방송에서 미처 보여주지 못했던 탁월한 실력과 무한 매력을 관객들을 직접 만나 수준 높은 감동의 무대를 선사할 예정으로 ‘우지마라’의 주인공 김양을 비롯해 팔방미인 한담희, 시원시원한 목소리 장서영, 트로트계의 비욘세 한가빈, 리틀 지원이 장하온, 에너자이저 소녀 우현정, 해외에서도 인정한 이승연, 인간아쟁 김은빈까지 8명의 메인 출연진이 함께한다.

이번 공연을 주최하는 JSC엔터테인먼트는 구리시와 남양주시 복지과에서 선정된 독거노인과 장애인 분들에게 티켓을 나눠줄 예정이며, 평소 문화적 혜택을 전혀 받지 못하는 소외된 계층에게는 이번 추석에 따뜻한 정과 재미를 누릴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JSC엔터테인먼트는 이번 콘서트가 효 콘서트인만큼 이번 수익 중 일부를 구리시 장애인 협회에 기부할 예정이며 앞으로도 조금 더 현실적인 문화 콘텐츠로 소외계층 및 장애인들과 함께 선행을 꾸준히 이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