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키 코리아, 함께하는 사랑밭 통해 복지사각지대에 아동들을 위한 물품 지원
나이키 코리아, 함께하는 사랑밭 통해 복지사각지대에 아동들을 위한 물품 지원
  • 강용태
  • 승인 2019.09.19 17: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나이키 코리아가 함께하는 사랑밭에 후원물품을 전달하고 있다  (사진=함께하는 사랑밭)

이웃사랑을 실천하는 나이키 코리아는 함께하는 사랑밭을 통해 복지사각지대에 있는 아동, 청소년들에게 선물을 전달하였다.

나이키 코리아는 전국 지역아동센터 아동들을 위해 함께하는 사랑밭에 축구공 2종, 농구공, 의류 4종, 신발 4종, 백팩, 크로스백, 물통 3종 등 다양한 물품 총 1683점(가격 추산 7600여만원)을 지원하였다고 19일 밝혔다.

함께하는 사랑밭은 서울, 경기, 인천, 울산, 여수, 천안, 청주, 해남 등 12개 지역 96개의 지역아동센터에 나이키 코리아의 선물을 전하였다.

나이키 코리아는 앞으로도 후원 물품을 전국 지역아동센터, 그룹홈, 장애 아동 등 저소득 및 소외계층 아동·청소년들에게 꾸준히 지원할 예정이다.

나이키 코리아로부터 선물을 받은 아이들은 생각지도 못했는데 이런 선물을 받아서 기쁘고 감사하다고 밝혔으며,지역아동센터장은 아이들이 너무 좋아하는 모습을 보니 마음이 흐뭇하다고 감사의 뜻을 말했다.

한편 나이키 코리아는 함께하는 사랑밭과 파트너십을 맺고 다양한 사회 공헌활동을 폭 넓게 진행하는 등 사회적 책임을 가지고 보다 건강한 사회를 만드는 데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