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푸르미르, 가을 시즌 이벤트 실시
호텔 푸르미르, 가을 시즌 이벤트 실시
  • 박영선
  • 승인 2019.10.02 16: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야외 잔디 정원’ 가을밤의 향연 비어가든 오픈
호텔 뷔페 ‘더 키친’ 11월, 12월 상설 뷔페 오픈
신년회 사전 예약 시 스페셜 할인 혜택 적용
제공:푸르미르
제공:푸르미르

호텔 푸르미르는 호텔 VIP 매니지먼트 클라루스와 두 번째 시즌을 맞이하며, 가을 시즌 고객 맞춤 서비스를 준비하였다.

호텔 푸르미르는 가을 시즌 축제(AUTUMN Harvest festival)를 11월 17일까지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푸르미르 호텔은 가을 시즌 프로모션으로 야외 잔디 정원에서 한국의 전통적인 가을 분위기를 한껏 즐길 수 있는 비어가든 행사를 시작한다.

비어가든 행사는 10월 5일 기점으로 12일, 19일 3회 진행되며, 저녁 타임 18:00~22:00시까지 운영된다. 맥주와 함께하는 메뉴로는 스페셜 특가 콤보 세트메뉴를 내놓을 계획이다.

저녁 타임에 식사 메뉴도 별도로 주문이 가능해 아이들과 함께한 가족들도 즐거운 추억을 만들기에 부족함이 없다. 비어가든 객실 PKG도 함께 특가로 출시된다.

호텔 뷔페 더 키친도 11월부터 12월까지 기간 한정 주말 상설 뷔페를 오픈한다. 가을 시즌에 맞춘 수학 능력 평가 수험생들을 위한 특가 적용 기간은 11월 상설 오픈 기간에 수험표를 제시한 수험생 외 2명까지 할인이 적용된다.

호텔 푸르미르는 연말 행사로 송년회와 신년회 행사 예약을 받고 있으며, 특히 신년회 사전예약 시 다양한 혜택을 적용할 계획이다. 그 중 혜택으로는 100명 이상 예약 고객에 한해서 통돼지 바비큐 제공 및 생맥주 무한 제공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호텔 푸르미르의 가을 시즌 축제(AUTUMN Harvest festival) 기간 동안 프로모션 행사 외에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며, 카카오톡 ‘호텔 푸르미르’ 아이디를 추가하게 되면 좀 더 빠르게 혜택 정보를 받아 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