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고요수목원, 한복 이벤트 실시..."드라마 속 주인공 경험 제공"
아침고요수목원, 한복 이벤트 실시..."드라마 속 주인공 경험 제공"
  • 박영선
  • 승인 2019.10.04 11: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정원 속 기품있는 체험인 한복 이벤트 실시
9월 28일부터 11월 30일까지 화려한 단풍철을 맞아 주말 동안 진행
구르미그린달빛, 군주 등 다수의 드라마 촬영지로 유명한 정원 서화연(제공:아침고요수목원)
구르미그린달빛, 군주 등 다수의 드라마 촬영지로 유명한 정원 서화연(제공:아침고요수목원)

실제 방영된 드라마 속 정원에 포토존을 구성해 관람객에게 실제 드라마 속 주인공이 될 수 있는 경험도 함께 제공하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아침고요수목원(원장 이영자)은 아침고요수목원(이하 아침고요)에서 특별한 추억 여행할 수 있는 한복 이벤트를 11월 30일까지 주말 동안 개최한다고 4일 밝혔다.

‘한복여행’이라는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구르미 그린 달빛’, ‘군주’ 등 ‘사극’을 배경으로 한 드라마의 영향으로 한복을 입고 정원 관람을 원하는 해외 관람객의 요구가 자연스럽게 이벤트로 이어졌다.

이벤트가 진행되는 10월부터 약 한 달여 동안 진행되는 단풍철에는 노랗게 물들어 장관인 낙엽송 군락을 비롯하여 은행나무, 계수나무, 단풍나무 등이 차례로 물들고, 국화전시회가 함께 진행되어 온 정원에 국화 향기가 가득하다.

이번 이벤트는 원내 ‘아침고요갤러리’에서 진행되며, 외국인 단체 관광객을 위한 특별 프로모션도 준비되어 있다.

아침고요수목원은 바쁜 일상 속에서 잠시 벗어나 울긋불긋하게 물든 단풍과 국화 향기 가득한 아침고요수목원에서 한복과 함께 지친 마음을 달래고, 소중한 분들과 아름다운 추억을 만들 수 있는 가을 힐링 여행이 되었으면 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