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치삽시다TV, 소상공인 온라인 유통 지원 ‘조기품절 어떰유통’ 첫방송
가치삽시다TV, 소상공인 온라인 유통 지원 ‘조기품절 어떰유통’ 첫방송
  • 박영선
  • 승인 2019.12.11 19: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떤 물건이든 조기품절 시킨다”… 실제와 설정 오가는 리얼 예능 콘텐츠
웃음 속 가치 전하는 리얼 예능 ‘조기품절 어떰유통’ 13일 첫 방송 제공:소상공인방송정보원

어떤 물건이든 조기품절 시켜버리는 한 유통회사를 배경으로 출연자들이 소상공인이 만든 제품을 온라인 플랫폼에 소개해 유통 활성화에 기여하는 리얼 예능 콘텐츠가 선보인다.

12월 21일 공식 개국하는 ‘가치삽시다TV’가 대한민국 경제의 중심 소상공인을 위한 유튜브 콘텐츠 '조기품절 어떰유통'을 론칭한다고 밝혔다.

'조기품절 어떰유통'은 유통회사 직원으로 분한 출연자들이 설정과 실제 상황을 오가며 여과 없는 웃음과 재미를 선사하는 시트콤 형식의 리얼 예능 콘텐츠다.

배우 윤주상(사장)·백봉기(사원), 최근 ‘코미디 빅리그’에서 활약하고 있는 개그맨 김용명(과장)·이상준(팀장)·이은지(주임)를 비롯해 유튜브 채널 ‘이거어떰?’의 강윤서 과장, 박지현 대리 등이 출연한다.

또한 매회 소상공인들이 직접 참여해 출연자들과 함께 제품을 분석하고 30초 즉석광고를 만드는 등 제품 홍보에 적극적으로 나선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민국 모든 소상공인들의 행복과 성공을 기원하고 온라인 진출을 돕는 희망 콘텐츠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조기품절 어떰유통'은 12월 13일 저녁 7시 첫 방송을 시작으로 유튜브 채널 ‘가치삽시다TV’를 통해 만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