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광장 스케이트장 개장… 제로페이로 결제 시 입장료 30% 할인
서울광장 스케이트장 개장… 제로페이로 결제 시 입장료 30% 할인
  • 김영석
  • 승인 2019.12.27 10: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 선착순 500명에게는 입장료를 1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백원의 행복’ 이벤트 진행
서울시청 앞의 서울광장 스케이트장 제공:한국간편결제진흥원
                  서울시청 앞의 서울광장 스케이트장 제공:한국간편결제진흥원

한국간편결제진흥원(이사장 윤완수)은 서울광장 스케이트장에서 제로페이로 결제시 3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고 27일 밝혔다.

서울시청 앞 스케이트장은 20일 개장을 시작으로 내년 2월 9일까지 52일간 운영된다. 운영시간은 평일(일~목)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9시 30분까지, 금요일과 토요일, 공휴일은 오전 10시부터 밤 11시까지 운영된다.

입장료는 1회 1시간 1000원으로 스케이트 대여료와 안전모 대여료가 포함되어 있으며, 제로페이로 결제시 입장료의 30%를 할인받을 수 있다. 또한 매일 제로페이로 결제하는 선착순 500명에게는 스케이트장 입장료를 1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제로페이, 백원의 행복’ 이벤트도 진행된다.

한국간편결제진흥원 윤완수 이사장은 “따릉이부터 전통시장, 스케이트장까지 제로페이가 우리 생활과 밀접한 결제방식으로 성장하고 있음을 체감한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에게 더 많은 혜택과 편리한 결제방식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국간편결제진흥원은 소비자와 제로페이 가맹점을 직접 연결하는 ‘찾아가는 코디네이터’, 소상공인의 가치있는 좋은 제품을 구입할 수 있는 ‘가치삽시다 크리스마스 마켓’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에 있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