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절밥상, 딸기 시즌 '신메뉴 출시-이벤트' 실시
계절밥상, 딸기 시즌 '신메뉴 출시-이벤트' 실시
  • 강용태
  • 승인 2020.01.09 15: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번가와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통한 할인 프로모션 진행
제공:CJ푸드빌
딸기축제 포스터 제공:CJ푸드빌

계절밥상의 이번 테마는 ‘지금 절정의 맛, 딸기가 쏟아진다! 딸기축제’다.

CJ푸드빌(대표 정성필)이 운영하는 계절밥상이 딸기 시즌을 맞아 신메뉴를 출시하고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계절밥상은 평일 저녁과 주말에 수확 후 3일이 안 된 신선한 제철 생딸기를 무제한 즐길 수 있으며, 평일 점심에는 상큼한 복숭아 푸딩에 생딸기를 얹은 ‘생딸기 푸딩’을 제공한다고 말했다.

또한 학생들의 졸업과 방학 시즌을 맞아 더욱 특별하게 즐길 수 있는 특선 메뉴 ‘통돼지 마늘보쌈’을 출시, 돼지고기 목살과 앞다릿살을 통으로 요리해 부드러운 식감을 살리고 마늘 오일 소스로 마무리해 풍미를 높였으며, 제철 모둠 채소(새발나물, 양파, 오이), 새우젓 야채 볶음, 씨겨자 파절임 등 같이 제공되는 토핑과 곁들여 즐길 수 있다고 덧붙였다.

이번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11번가와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통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1번가에서 9일부터 12일까지 4일간 최대 18% 식사 할인권을 판매한다.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에서 ‘계절밥상’과 친구를 맺으면 2월 16일까지 성인 1인당 어린이 1인에 한해 50% 할인받을 수 있는 쿠폰과 2일 29일까지는 중고등학생 샐러드바 할인 쿠폰을 발송한다. 자세한 내용은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통해서 확인 가능하다.

계절밥상은 2019년보다 딸기 수확이 앞당겨져 서둘러 딸기 메뉴를 내놓았다며 졸업과 방학 등 특별한 날 계절밥상에서 즐거운 추억을 만드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