팸퍼스, 2020년 경자년 '아이들 탄생 축하- 건강 기원' 이벤트 실시
팸퍼스, 2020년 경자년 '아이들 탄생 축하- 건강 기원' 이벤트 실시
  • 강용태
  • 승인 2020.01.13 16: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흰 쥐의 해 기념 이벤트 다양하게 지속 진행 예정
황금티켓을 잡아라 이벤트 포스터 제공:팸퍼스
                   황금티켓을 잡아라 이벤트 포스터 제공:팸퍼스

팸퍼스가 1월부터 ‘팸퍼스 베이비드라이’와 ‘팸퍼스 스와들러’ 제품을 구입 후 패키지 내 황금티켓을 찾은 고객에게 사랑하는 아이와의 행복한 순간을 남길 수 있는 가족사진 촬영권을 비롯해 LG 전자 포켓포토, 신세계 쿠폰 등을 증정한다.

글로벌 판매 1위 기저귀 브랜드 팸퍼스가 2020년 경자년을 기념하여, 흰 쥐띠로 태어난 아이들의 탄생을 축하하고 모든 아이들의 건강을 기원하기 위해 황금티켓 이벤트를 비롯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한국피앤지 팸퍼스는 2020년 경자년은 다산과 풍요를 기원하는 쥐띠 해 중에서도 지혜와 힘을 상징하는 흰 쥐의 해라며 경자년 흰 쥐의 해를 기념해 올해 태어난 아기들을 비롯해 모든 아이들의 탄생을 축하하고 건강을 기원하는 마음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또한 한국피앤지 팸퍼스는 민감한 아기 피부를 위해 보다 보송보송하고 자극이 덜한 기저귀를 찾는 부모님들에게 팸퍼스가 도움을 줄 수 있기를 바라며, 새해에도 모든 아이들이 지혜롭고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기를 기원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팸퍼스는 이번 흰 쥐의 해 기념 이벤트를 다양하게 지속해 나갈 계획이다. 3월 중에는 11번가와 네이버를 통해 팸퍼스 기저귀를 구매하는 고객 중 첫 번째, 100번째, 1000번째로 구매하는 고객에게 6개월치 기저귀를 모두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팸퍼스는 3월 중 5000만원 상당의 기저귀를 기부하는 착한 프로젝트 역시 준비 중이다.

팸퍼스는 한국 P&G의 글로벌 판매 1위 기저귀 브랜드로 현재 130여개국 아기들이 사용하고 있다. 팸퍼스는 밤새 보송보송하게 지켜주는 흡수력과 편안함으로 아이와 엄마가 함께 기분 좋은 하루를 시작할 수 있도록 도와주며, 신생아부터 배변 훈련 시작기까지 아이의 성장 단계에 맞춘 다양한 제품을 보유하고 있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