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레인즈스퀘어, 고용부 선정 ‘2020년 청년친화 강소기업’...3년 연속 선정
브레인즈스퀘어, 고용부 선정 ‘2020년 청년친화 강소기업’...3년 연속 선정
  • 강용태
  • 승인 2020.02.19 18: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용노동부는 임금체불이 없거나 고용유지율이 높고 재무건전성 등이 뛰어난 강소기업 중에서도 임금, 일·생활 균형, 고용안정 등 청년들이 근무하기 좋은 환경을 갖춘 기업만을 선별하여 청년친화 강소기업으로 선정하고 있다.

이에 IT인프라 통합관리솔루션 전문기업 브레인즈스퀘어(대표 강선근)는 고용노동부가 선정하는 ‘2020년 청년친화 강소기업’에 선정됐다고 19일 밝혔다.

브레인즈스퀘어는 2020년 청년친화 강소기업 선정으로 3년 연속 선정 됐으며, 특히 청년친화 강소기업의 3가지 평가지표인 임금, 일생활균형, 고용안정 3개 부문 모두 3년 연속으로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고 말했다.

브레인즈스퀘어는 동업자 정신의 핵심가치 아래 건전한 조직문화 조성을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가족친화인증기업이면서 여가친화인증기업이기도 하다.

강선근 브레인즈스퀘어 대표는 “2020년 3월 16일 창립 20주년을 맞아 새로운 도약을 준비하고 있으며 그 일환으로 CI 변경작업을 진행 중”이라면서 “올해는 애플리케이션성능관리(APM) 시장을 본격 공략하는 한편 양질의 일자리를 청년에게 제공하고 직원의 성장과 회사의 경쟁력 강화를 위해 더욱더 정진하겠다”고 밝혔다.

브레인즈스퀘어가 3년 연속 청년친화 강소기업으로 선정됐다 제공=브레인즈스퀘어
                                     2020년 청년친화 강소기업’ 선정 제공=브레인즈스퀘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