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공연예술진흥재단, ‘집콕 육아’ 응원... ‘동화음악회’ 전막 온라인 상영
전통공연예술진흥재단, ‘집콕 육아’ 응원... ‘동화음악회’ 전막 온라인 상영
  • 박영선
  • 승인 2020.03.30 10: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월 1일부터 3일까지 매일 오전 11시, ‘동화음악회’ 시리즈를 안방 1열에서

전통공연예술진흥재단이 베스트셀러 동화에 국악을 접목한 음악극 ‘동화음악회’를 4월 1일부터 3일까지 매일 오전 11시에 공식 유튜브를 통해 한 편씩 상영하고 집콕 육아 응원에 나선다.

전통공연예술진흥재단(이사장 정성숙)이 코로나19로 집콕 육아에 지친 부모들과 어린이들을 위해 세 편의 ‘동화음악회’ 실황 전막을 온라인 상영한다고30일 밝혔다.

이번 온라인 상영에는 교우 관계의 소중함을 일깨워 주는 이은재 작가의 ‘또 잘못 뽑은 반장’과 ‘잘못 걸린 짝’을 비롯해 독서의 재미를 전하는 최은옥 작가의 ‘책으로 똥을 닦는 돼지’를 선정했다. 

정성숙 전통공연예술진흥재단 이사장은 “유익한 콘텐츠가 공간의 장벽을 넘어 보다 많은 아이들에게 다가가길 희망한다”며 “4월 개학이라는 초유의 사태에서 육아에 어려움을 겪는 학부모들에게 일상의 작은 위안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전통공연예술진흥재단은 6월 초 덕수궁 동화음악회를 시작으로 국회, 블루스퀘어 등 다양한 공간에서 어린이들을 위한 다양한 공연을 준비하고 있다.

                              동화음악회 공연 사진=전통공연예술진흥재단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