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이션, 50억원 투자금 유치
세이션, 50억원 투자금 유치
  • 강용태
  • 승인 2020.05.29 10: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품 품질 올리고 소비자 신뢰에 보답할 수 있게 제품 및 서비스 강화 나설 계획

세이션이 빠르게 변화하는 시대의 트렌드에 한발 앞선 전략으로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 직배송으로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하우스로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모습이다.

토탈 라이프 케어를 추구하는 기업 세이션이 자사 투자 유치에 성공했다고 29일 밝혔다.

세이션은 한국투자금융그룹 계열사 한국투자파트너스와 코스닥 상장 투자 전문회사 SV인베스트먼트로부터 50억 규모의 투자금을 유치하는 데 성공했다.

이번 투자는 셀프 파이낸싱으로 성장한 세이션이 받은 첫 외부 투자라는 의미도 있지만 코로나19로 전 세계 벤처 시장의 투자 심리가 위축된 가운데 이뤄져 더 뜻깊은 것으로 평가된다. 실제로 투자자들은 세이션의 성장 가능성과 해외 시장의 선도 가능성을 보고 최종 투자를 결정한 것으로 알려졌다.

세이션은 이번 투자를 통해 제품 품질을 올리고 소비자 신뢰에 보답할 수 있도록 제품 및 서비스 강화에 나설 계획이다.

세이션은 남성 그루밍 브랜드 그라펜이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반응이 뜨겁다. 왓슨, 가디언즈 등 해외 15개국 스토어에 입점해 있고, 해외 매출 비중 가운데 90%가 온라인 역 직구형태로 이뤄지고 있다고 말했다.

구경모 세이션 대표는 “어려운 투자 상황 속에서도 세이션의 가능성을 믿어 준 투자자들에 대한 감사와 첫 투자 유치까지 임직원들의 노력의 가치를 인정받았다는 점에서 큰 의미가 있다”며 “앞으로 전 세계 20개국에서 라이프 케어에 필요한 글로벌 브랜드 하우스로서 성장과 서비스로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