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기버, 호국보훈의 달 기념 보훈원 유공자 및 유족들께 존경과 감사의 마음 전달
해피기버, 호국보훈의 달 기념 보훈원 유공자 및 유족들께 존경과 감사의 마음 전달
  • 박철주
  • 승인 2020.06.17 17: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25 전쟁 70주년 및 호국보훈의 달을 기념해 보훈원에 입소해 노년기를 보내고 있는 유공자 및 유족들께 존경과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기 위한 행사가 진행됐다.

사단법인 해피기버(이사장 권태일, 이하 해피기버)는 17일 경기도 수원시에 위치한 보훈공단 보훈원을 찾아 보훈원에 입소 중인 유공자분들과 유족들에게 뷔페식 및 물품 지원 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해피기버 주관 아래 진행된 이번 행사는 보훈원 관계자들과 해피기버 관계자가 참여한 가운데 진행됐으며 물품 전달식이 진행된 후 유공자분이 식당으로 이동해 식사하는 순서로 진행됐다.

식사는 소불고기, 모둠전 등 10종류 이상의 뷔페식으로 준비됐으며 물품은 일회용 마스크 450장, 손 소독제 210개 등으로 구성됐다.

보훈원 관계자들과 이번 식사 및 물품 지원에 참여한 단체 관계자들 모두 혹여나 있을 코로나19 확산을 예방하고자 마스크와 손 소독제 등의 위생용품을 갖추고 행사에 임했다.

이번 행사를 기획한 해피기버는 6.25 전쟁 70주년을 맞아 호국보훈의 달에 독립 유공자 및 국가 유공자분들을 비롯한 모든 유공자분을 위한 존경과 감사의 의미를 담은 행사를 기획하던 중 보훈원에서 자리를 마련해 주셔서 이번 행사가 진행될 수 있었다고 밝혔다.

또한 이번 행사가 유공자분들의 희생과 헌신이 오늘의 우리가 존재할 수 있는 원동력이었음을 잊지 않는 계기가 되길 바라고 유공자분들을 위한 지원 사업 아이템을 개발해 행사들이 단발성으로 끝나지 않게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보훈원 측은 이번 행사를 계획해준 해피기버에 감사의 뜻을 전한다며 이번 행사가 유공자분들에 대한 관심과 지원이 확산되는 계기가 됐으면 한다고 밝혔다.

                  물품 전달식 사진=해피기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