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서남신시장 "일상의 행복"... 7월 천냥데이 행사 ‘보물찾기DAY’ 실시
대구 서남신시장 "일상의 행복"... 7월 천냥데이 행사 ‘보물찾기DAY’ 실시
  • 박철주
  • 승인 2020.07.10 16: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민들에게 코로나19 위기상황에서 저렴한 비용으로 장을 보고 품격 있는 문화체험을 즐길 수 있는 행사가 진행된다.

대구 달서구 서남 신시장이 매달 셋째 주 수요일마다 진행되는 천냥 데이 ‘보물찾기 DAY’를 7월 15일(수) 13시부터 19시까지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지역민들에게 ‘일상의 행복’을 더해드리고 축제 당일 상인들은 1000원부터 재구성된 소포장 상품을 판매하며 전통시장에서 접하기 힘든 성악, 피아노, 뮤지컬 등의 공연을 시장 중앙무대에서 만나 볼 수 있다.

또한 소비자를 위한 풍성한 혜택 또한 빠지지 않는다. 천냥 데이 행사장에서 특별한 게임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부대행사로는 △보물 룰렛 △시장 탐험전 △변할래 무료 네일아트 △보물을 찾아라 △수수께끼 퀴즈 △실시간 SNS 인증 등이 진행된다.

당일 4시부터는 TBC 청춘 버스킹, 대구 MBC 정오의 희망곡 등 다양한 방송에 출연하여 실력을 인정받은 싱어송라이터 김강주 씨 공연이 예정되어 있다.

사업단 노희정 단장은 “이번 축제는 안심하고 장보기에 나설 수 있도록 방역에 최선을 다할 계획이며, 다채로운 체험과 공연은 생활 속 거리두기를 철저히 지키는 등 지역사회의 감염에 주의하여 진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올해 두 번째를 맞이하는 천냥 데이 행사는 ‘보물찾기 DAY’를 주제로 지역민과 함께하는 문화 이벤트를 통해 볼거리, 먹을거리, 즐길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2020 서남신시장 천냥데이 7월 ‘보물찾기DAY’ 포스터 제공= 핀연구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