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리의 여왕 시즌2 권상우-박병은, 상상도 못한 한 집살이 시작?
추리의 여왕 시즌2 권상우-박병은, 상상도 못한 한 집살이 시작?
  • 박영선
  • 승인 2018.04.03 10: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KBS 2TV 수목드라마 "추리의 여왕 시즌2" 권상우, 최강희네 집 이어 이번엔 박병은이다! 그의 집에 들어갈 수밖에 없는 사연, 이번 주 방송에서 大공개!
- KBS 2TV 수목드라마 "추리의 여왕 시즌2" 권상우-박병은, 마약견vs구라파일러, 가까워질 듯 가까워지지 않는 두 사람! 이번 기회에 친해지길 바라~!
▲ 추리의 여왕 시즌2 권상우-박병은, 상상도 못한 한 집살이 시작?
[도농라이프타임즈] 권상우와 박병은이 묘한 한 집살이의 서막을 연다.

KBS 2TV 수목드라마 ‘추리의 여왕 시즌2’가 권상우(하완승 역)와 박병은(우 경감 역) 두 남자의 상상초월 동거를 예고해 궁금증이 고조되고 있다.

공개된 사진은 내일(4일) 방송의 한 장면으로 하완승(권상우 분)이 우 경감(박병은 분)의 집에서 함께 생활하는 뜻밖의 모습이 담겨 있다. 누가 보아도 어색하고 불편한 기색이 역력한 두 사람이지만 보는 사람들은 웃음이 날 수밖에 없는 상황인 것.

특히 완승이 현관문에서 거실로 들어서자마자 우 경감과 마주한 순간이 시선을 강탈한다. 마치 돌처럼 굳어버린 이들 사이에 흐르는 정적과 황당한 기운이 오직 사진만으로도 고스란히 느껴지고 있다. 이에 화장실을 사용하거나 물을 먹는 사소한 행동조차 신경이 쓰이는 이들의 한 집살이가 어떻게 펼쳐질지 관심이 쏠린다.

평소 하완승과 우 경감은 극과 극의 수사 스타일과 성격으로 으르렁대던 사이지만 우 경감이 강력 2팀장으로 발령받은 후로 둘은 한 팀이 됐다. 아직 이렇다 하게 함께한 사건은 없지만 중진서에서의 첫 대면부터 사사건건 부딪치며 티격태격하는 모습이 색다른 케미를 선사하고 있다.

또한 유설옥(최강희 분)이 프로파일러 우 경감을 존경하는 점 역시 이들 사이에서 미묘하게 작용하고 있어 흥미로운 부분이다. 지난 방송에서 하완승과 유설옥, 우 경감 세 사람이 중진서에서 마주치며 일어나는 깨알 같은 상황이 재미를 안기기도 했다.

이처럼 가까워질 듯 가까워지지 않는 하완승과 우 경감이 한 집에서 살게 된 사연은 무엇일지, 과연 이번 주 방송에선 어떤 에피소드가 그려질지 많은 기대가 더해지고 있다.

한편, 권상우와 박병은의 어색한 동거는 내일(4일) 밤 10시, KBS 2TV ‘추리의 여왕 시즌2’ 11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