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서남신시장, 지역민과 함께하는 문화 이벤트 '8월 천냥데이' 진행
대구 서남신시장, 지역민과 함께하는 문화 이벤트 '8월 천냥데이' 진행
  • 박철주
  • 승인 2020.08.08 00: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달 셋째 주 수요일마다 지역민들에게 ‘풍족한 장보기’와 ‘고품격 문화체험’을 지원하기 위한 천냥데이 행사가 진행된다.

대구 달서구 서남신시장은 8월 천냥데이 행사 ‘워터풀세일 DAY’를 8월 19일(수) 13시부터 19시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천냥데이 행사에 상인들은 1000원부터 시작하는 소포장 상품을 새롭게 구성, 판매하는 등 고객이 저렴한 비용으로 장을 볼 수 있도록 특가 세일을 진행한다.

당일 4시부터는 대구광역시 무형문화재 제8호 판소리 이수자 양수진 씨와 국가 무형문화재 제57호 경기민요 이수자 박효지 씨 공연이 예정되어 있다. 천냥데이를 통해 국악을 비롯해 성악, 피아노, 뮤지컬 등 평소 접하기 힘든 공연도 쉽게 만나볼 수 있다.

소비자를 위한 풍성한 혜택도 준비했다. 천냥데이 중앙 행사장에서 게임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부대 행사로는 △페이백 경품 △워터풀 룰렛 △변할래 무료 네일아트 △문화살롱 공연 △실시간 SNS인증 △BEST 업소 시상 등이 진행된다.

노희정 사업단 단장은 “서남신시장을 방문해주시는 고객분들에게 감사를 드리고자 특가 세일과 증정 행사를 기획했다”며 “고객들에게 차별적인 즐거움과 만족을 드리기 위해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올해 세 번째를 맞이하는 천냥데이 행사는 ‘워터풀세일 DAY’를 주제로 지역민과 함께하는 문화 이벤트를 통해 볼거리, 먹을거리, 즐길 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중소벤처기업부 △대구광역시 △달서구 △소상공인 시장 진흥공단이 주관하고 △서남신시장 상인회 △서남신시장 문화관광형 시장 육성사업단이 주최 △핀연구소가 시행한다.

            서남신시장 8월 천냥데이 ‘워터풀세일 DAY’ 포스터 핀연구소 제공